UFC 276 결과: 이스라엘 아데산야, 순조로운

UFC 276

UFC 276 결과: 이스라엘 아데산야, 순조로운 결정 유지,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맥스 할로웨이 제압
LAS VEGAS – Israel Adesanya’s는 WWE 슈퍼스타 The Undertaker의 주제가, 모자 및 트레이드마크 항아리와 함께 팔각형에 진입했습니다. 재미있었다.
UFC 276에서 Jared Cannonier를 상대로 타이틀 방어에 성공한 것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Adesanya는 T-Mobile Arena의 팬들을 불만족스럽게 만든 Cannonier와의 경기에서 압도적이지만 사건이 없는 경기로 미들급 타이틀을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일어난 일에 대해 Adesanya를 비난하기는 어렵습니다.
캐노니어는 접근을 자제하고 자신의 과시하는 힘으로 착지할 수 있는 기회를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Adesanya의 움직임, 잽, 레그 킥으로 인해 Cannonier는 많은 공격 기회를 찾지 못했습니다. 라운드가 진행됨에 따라, 녹아웃만이 Cannonier가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될 것이 분명했습니다.
그는 충분한 기회를 잡지 못했고 50-45, 49-46 및 49-46의 점수로 잘못된 결정을 내렸습니다.

전투가 흥미진진하지는 않았지만 Adesanya의 다음 상대는 전투를 그의 앞까지 가져올 것입니다.

더보기: 이스라엘 아데산야의 UFC 276 출전, 설명: 미들급 챔피언이 타이틀 방어를 위해 언더테이커로 퇴장

밤 일찍 Alex Pereira는 Adesanya의 다음 상대로 자신의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첫 라운드에서 Sean Strickland를 제거했습니다. Pereira는 킥복싱에서 Adesanya를 두 번 꺾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들이 옥타곤에서 만나면 세 번째로 그를 이기려고 할 것입니다.

코메인 이벤트에서 Alexander Volkanovski는 Max Holloway와의 라이벌 관계를 스코어카드에 깔끔하게 정리하면서 문을 닫았습니다.
그는 더 빠르고 강했으며 UFC 페더급 타이틀을 유지하기 위해 훨씬 개선된 복싱을 사용했습니다. Holloway와의 3-0 시리즈에서 Volkanovski는 2부 리그 챔피언이 될 경량 디비전을 목표로 삼을 것으로 보입니다.

UFC 276

먹튀검증커뮤니티 모든 것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UFC 276 라이브 결과, 하이라이트
이스라엘 아데산야가 자레드 캐노니어를 상대로 한 결정으로 UFC 미들급 유지
5라운드: Adesanya의 다리 차기, 잽, 머리 차기. Cannonier는 많은 일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단지 주변에서 Adesanya를 따르고 있습니다. Izzy는 계속 그를 만집니다.
Cannonier의 또 다른 테이크다운 시도는 박제되었고 그들은 케이지를 움켜쥡니다. 팬들은 질렸다. Cannonier는 오른손과 바디 샷을 착지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다시 몸을 움츠립니다.
Adesanya는 앞서 있지만 쇼를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펀치와 킥을 던지지만 큰 땅은 없습니다. 싸움은 끝났습니다. 경기장의 절반은 이미 떠났습니다.

SN 비공식 스코어카드: 10-9 Adesanya(50-45 Adesanya)

4라운드: Adesanya는 더 많은 잽과 레그 킥을 시도합니다. 그는 Cannonier를 깎아내리고 그가 실수할 수 있도록 필사적으로 기다리기를 기다리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Izzy의 바디킥과 콤비네이션.
Adesanya와 Cannonier의 오른손이 반격하지만 심하게 빗나갑니다.
Cannonier는 Adesanya를 케이지에서 누르자 야유를 받습니다. Izzy는 헤어지고 다시 치핑으로 돌아갑니다.
오른손은 캐노니어의 턱을 클립합니다.
군중은 안절부절 못하고 여기저기서 야유를 합니다.
Cannonier의 클린칭이 연장되었지만 큰 피해는 없었습니다.more news
팬들은 지금 휴대폰을 흔들고 있다.

SN 비공식 스코어카드: 10-9 Adesanya(40-36 Adesanya)

3라운드: Izzy의 프론트킥이 간신히 빗나갑니다.
그래도 왼손은 착지합니다.
하나의 큰 샷을 찾고 있는 포병. 캐노니어는 제압을 시도하지만 어깨를 으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