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t Morrison: 이것이

Scott Morrison

Scott Morrison: 이것이 ‘Side Hustle Scotty’의 끝인가요?
토토사이트 전염병이 한창일 때 Scott Morrison이 Greg Hunt와 함께 Covid 언론 브리핑을 하는 것을 본 것을 기억합니다.
나, 나머지 언론, 대중은 우리가 실제로 두 명의 보건 장관으로부터 소식을 듣고 있다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 이상을 알고 있습니다.
레이더 아래에서 모리슨은 실제로 자신의 지도적 위치 외에도 5개의 장관직에 자신을 임명했습니다.

호주 정치에서 특별한 한 주였습니다. 헌법 전문가들도 머리를 긁적였습니다.

앤서니 알바네즈 현 총리는 “이상하다”고 말했다.

사실 2020년 3월과 2021년 5월 사이에 Morrison은 호주의 보건, 재무, 자원, 내무 및 재무부 장관이 됨으로써 본질적으로 권력을 중앙 집중화했습니다.

이 폭로는 #MinisterforEverything 해시태그와 풍자적인 온라인 출판물 Betoota Advocate에서 “Side Hustle Scotty”라고 불리는 전 총리와 함께 조롱의 급류를 촉발했습니다.
작가 제인 카로(Jane Caro)는 트위터에 “우리는 모두 그 사람들과 함께 일한 적이 있다. 그렇지 않니? 자신의 일을 할 수는 없지만 여전히 다른 사람의 일을 가장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Scott Morrison

그러나 모든 진지하게 말하자면, 비밀과 권력의 중앙 집중화의 조합은 현대 민주주의가 아닌 독재 정권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는 이 모든 역할을 스스로에게 부여하면서 어떻게 적법 절차를 따를 수 있었습니까?More News

처음에는 “행정적 허점”에 대한 일관되지 않은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호주에서 여왕의 대리인인 David Hurley 총독은 모리슨이 비밀리에 추가 포트폴리오를 맡도록 허용한 “행정 문서”에 서명했다고 확인했습니다. 대변인은 “헌법 64조와 일치한다”고 말했다.

따라서 불법은 아닐지 모르지만 “행정 도구”에 대한 세부 정보와 지도자가 비밀 권한을 가질 수 있도록 허용한 도구에 대한 세부 정보는 여전히 부족합니다.

카렌 앤드류스 전 내무장관은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모리슨과 공유하면서 “전혀 아는 바가 없다”며 그에게 자유당에서 물러날 것을 촉구했다. 그는 이후 그녀에게 사과했다.

조시 프라이덴버그 전 재무도 모리슨이 비밀리에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인수했다는 사실을 발견했고 “깊은 실망”이라고 말했다.

노동당의 현 총리 Anthony Albanese는 Morrison을 “우리 민주주의를 유례없는 파괴”라고 비난했습니다. 그리고 그 자신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는 의원직을 사임할 것인가 아니면 ScoMo에서 사임할 것인가?
모리슨은 화요일 자신의 입장을 설명하는 긴 페이스북 포스트를 썼다. 수요일에 그는 그것을 멋진 미디어 공연으로 바꾸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입장을 두 배로 늘렸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팬데믹 리더십도 칭찬했습니다.
그는 “어떤 총리도 나와 같은 상황에 처한 사람은 없었다”고 말했다.

지금은 전례가 없는 시간이었고 특별한 조치가 필요했으며 자신이 부여한 권한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모리슨 총리는 “대중의 마음, 확실히 언론의 마음, 야당의 마음에 확고한 기대가 있었다”며 “나는 총리로서 모든 일에 대해 거의 모든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말했다.
그런데 왜 비밀을 지켜야 합니까? 그가 포트폴리오를 공유하고 있던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겠습니까?
그는 “나는 그것이 제기될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았다”며 그들이 “평소”로 하루를 보내기를 원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