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 원주민 여성에 대한 폭력 중단

NGO, 원주민 여성에 대한 폭력 중단 촉구
토착민, 특히 여성은 토지 관련 문제의 영향을 받는 것 외에도 여러 형태의 폭력에 취약하다고 비정부 기구가 세계 원주민의 날을 맞아 주장했습니다.

NGO, 원주민

어제 캄보디아에서 세계 원주민의 날을 맞아 캄보디아 원주민 기구는

정부는 조사를 강화하고 가해자를 법 앞에 세워 처벌함으로써 원주민 소녀와 여성에 대한 강간과 살인을 근절합니다.

NGO는 또한 ‘전통 지식의 보존 및 이전에서 원주민 여성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행사에서 3개

주에서 원주민 여성에 대한 폭력에 대한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Stung Streng 지방 부지사이자 여성 원주민 대표인 Keo Savoeun은 “여성과 아동 인신매매를 처리하고

토지 문제를 해결하고 천연 자원을 관리하려면 여성의 의사 결정권이 필요합니다.

여성에 대한 차별 철폐가 널리 강조되고 있으며, 토착 여성도 남성과 동일한 권리를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토착 여성은 여전히 ​​폭력과 강간을 당하고 있는 것으로 간주되며 가족부터 권력을 가진 당국에

이르기까지 관련된 모든 이해 관계자의 관심이 필요하다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여성 권리 그룹 클라한(Women Rights Group Klahan)의 본 라차나(Bon Rachana) 전무이사는

2016년 이후 원주민 공동체에서 폭력과 강간 사건이 증가했다는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NGO, 원주민

2022년에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지역 사회에서 원주민 여성에 대해 보고된 19건의 폭력 중 18건이 가정 폭력이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정신 건강 지원 부족으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지역 사회에서 강간 피해자는 11세에서 53세 사이입니다.

아동 및 여성 성폭행의 가해자는 대부분 친척, 이웃 및 외부인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보고서에 따르면 “아동과 여성에 대한 폭력과 강간의 근본 원인은 알코올 남용과 조혼의 결과다.

낮은 교육 수준도 주요 원인입니다.”

이는 원주민이 지역 수준에서 직면하는 문제로, 정부와 관련 기관이 폭력, 협박 및 강간을 근절하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2013년 통계에 따르면 캄보디아에는 22개의 토착 부족이 있으며 183,831개로 그 중 51.1%가 토착 여성입니다.

10,000명이 넘는 22개의 토착 부족 중 Tampuon, Bunong, Kreung, Kuoy, Jarai 및 Brao와 같은 6개의 부족이 있습니다.

현재 가장 많은 수의 토착민들이 Ratanakiri, Mondulkiri, Kratie, Stung Treng, Kampong Thom 및 Preah Vihear 지방에 살고 있습니다.

여성부 법률보호부 차장인 Sar Sinet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more news

교육부는 Neary Rattanak V 전략을 기반으로 원주민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전략은 원주민에게 법적 보호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따라서 토착민들이 아동과 여성에 대해 차별을 받거나 폭력에 연루되면 법적 지원을 제공할 것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