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hreen Faruqi는 호주 정치인들이

Mehreen Faruqi는 호주 정치인들이 다른 나라에서 시민권을 포기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호주 헌법 44조에 따르면 이중국적자는 연방 의회에 출마할 수 없습니다. 여기, 법의 영향을 받는 두 명의 상원 의원이 이야기를 나눕니다.

Mehreen Faruqi는

먹튀검증커뮤니티 Mehreen Faruqi는 의회에 출마하기 위해 파키스탄 시민권을 포기했으며 다른 사람이 겪지 않아도

되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양식을 작성하고 서명하고 서랍에 넣었습니다. 실제로 그 양식을 제출하는 것이 너무 어려웠다”고 SBS 우리

집 팟캐스트에 말했다.

Mehreen Faruqi는

녹색당 부대표는 1992년 남편과 아들과 함께 파키스탄에서 호주에 도착했습니다.

그녀는 10년 후 NSW 의회의 녹색당에 합류하기 전에 시드니에서 토목 기사와 대학 강사로 일했습니다.

Faruqi 상원의원은 이중국적을 포기하는 과정이 생각보다 어려웠고 거의 재고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그 양식을 작성하면서 우리 가족의 역사를 쓰면서 당신의 부모와 조부모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고 말했다.

“내 장자권을 포기해야 하고, 내 역사와 문화도 포기해야 하는 것 같았어요.”More news
섹션 44 다양성 ‘제한’
호주 의회는 가장 다양하지만 여전히 비영국인 및 유럽 대표가 과소대표되고 있습니다.

Faruqi 상원의원과 같은 비평가들은 규칙이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같은 길을 정치에 참여하는 것을 막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녀는 “우리 헌법에 이 특정 법률이 있어야 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제44조는 통과되어야 합니다.

“실제로 사람들이 민주주의에 참여하는 것을 제한합니다.”

UNSW의 헌법 전문가인 조지 윌리엄스(George Williams) 교수는 이 법이 현대의 호주와 모순된다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100여 년 전에 우리는 당신이 외세의 시민이기 때문에 우리의 방위비밀이 다른 나라에 팔릴 것을 우려했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오늘날 실행 가능한 우려로 보지 않을 것입니다.”
충성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WA 노동 상원의원 파티마 페이먼(Fatima Payman)도 의회에 출마하기 전에 아프가니스탄 시민권을 포기해야 했습니다.

“그것은 파괴적이었습니다. 여덟 살 때 호주에 왔지만”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건 내 정체성의 그런 부분이었습니다. 내가 정체성을 갖고 있는 이 문화적 측면을 버려야 해요.”

그러나 그녀는 규칙이 그대로 유지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당신이 대표하는 국가에 대한 충성을 보여주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Payman 상원의원은 가족과 함께 아프가니스탄을 탈출하여 난민으로 호주에 도착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몇 년 전에 배를 타고 호주에 망명을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의회에서 히잡을 쓴 최초의 의원이자 최연소 의원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탈레반 정권하에서 시민권을 포기하는 것 또한 독특한 어려움을 겪었다고 말합니다.

“포기하려고 할 때 실제로 신청서를 처리할 아프가니스탄의 공식 기관이 없었기 때문에 꽤 지루한 과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아프간 대사관에 도움을 요청한 후 상원 의원은 문제가 결국 해결되었으며 규칙이 그녀가 출마하는 것을 막지 못했다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