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a-Lago 문서 사건에서

Mar-a-Lago 문서 사건에서 판사에게 살해 위협을 한 혐의로 텍사스 여성 체포

텍사스 여성이 전직 판사를 살해 위협한 혐의로 체포돼 기소됐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플로리다 리조트에서 압수한 국가 안보 문서를 놓고 법무부를 상대로 법정 싸움을 벌이고 있다.

토토사이트 추천 Tiffani Gish는 지난 주 휴스턴 지역에서 연방 보안관에게 미국에 위협적인 음성 메일 3개를 남겼다고 시인한 후 체포되었습니다.

Mar-a-Lago 문서

연방 형사 고소장에 따르면 지방 판사 에일린 캐넌(Aileen Cannon)은 그녀가 “암살 대상”이며 가족 앞에서 그녀를 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Mar-a-Lago 문서

기쉬는 또한 9월 1일 통화에서 그녀가 국가를 위해 “핵무기를 맡고 있다”며 “살해할 수 있는 면허”가 있다고 말하면서 여러 가지 이상한 말을 했다.

법원 서류는 말합니다. 음성 메일의 한 지점에서 그녀는 자신이 트럼프를 위해 그의 “히트맨”으로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지점에서 그녀는 트럼프가 9.11 공격을 조직했다고 비난하고 그가 암살 대상이 되었다고 주장했다고 ​​그들은 말했다.

그녀는 2010년 영화 “솔트”에서 안젤리나 졸리가 연기한 스파이 캐릭터의 이름인 “에블린 솔트”라는 연방 요원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미 경찰은 기쉬의 휴대전화 번호를 추적해 기쉬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형사 고소장에서 밝혔다.

검찰은 그녀가 ‘망상 행위’ 이력이 있으며 ‘CIA 요원, 네이비 씰,

육군 순찰대원과 핵무기나 전쟁에 정통한 사람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나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과 같은 공직자들에 대한 위협을 혼합하면서요.”

그녀는 또한 “2021년 이후로 여러 차례 CIA에 연락했다”며 “핵무기와 관련된 신뢰할 수 없고 무의미한 정보”를 제공했다.

서류는 말합니다. 기쉬의 어머니는 지난 3월 비밀경호국 요원들에게 그녀의 딸이 “심각한 양극성 장애를 앓고 있으며 경계성 정신분열증”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Gish의 변호사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위협으로 연방 공무원에게 영향을 미치고 납치나 부상을 위협하는 주간 통신에 대한 혐의로 재판을 앞두고 있습니다.more news

Gish의 변호사는 그녀가 그녀의 위협에 대해 행동한 것이 아니라 미국이

휴스턴 치안판사 피터 브레이(Peter Bray)는 “피해자를 공포에 떨게 하고 고통과 불안을 야기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기 때문에 “위협 자체가 해롭다”고 판결했습니다.

Gish는 화요일 휴스턴의 법원에서 정부의 정신 능력 시험 요청에 대한 청문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트럼프가 지명한 캐넌은 지난주 특별 마스터가 증거를 검토해 달라는 요청을 받아들였다.

FBI는 지난달 플로리다주 팜비치에 있는 그의 마라라고 부동산에서 수색 영장을 받아 법무부의 수사 일부를 일시적으로 차단했다.

경찰은 수색 영장을 승인한 연방 치안 판사인 브루스 라인하트(Bruce Reinhart)도 지난달 여러 위협을 받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