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x 공무원의 개편으로 서비스가 향상될

Manx 공무원의 개편으로 서비스가 향상될 수 있다고 수석이 말했습니다.
Alfred Cannan은 정부 문화를 바꿀 기회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섬의 변화

Manx 공무원의

남자의 공무원 서비스는 “납세자를 위한 더 나은 서비스 제공”으로 이어져야 한다고 총리가 말했습니다.

산업 재판소가 내부 고발을 이유로 한 고위 의료진이 부당하게 해고되었다는 판결을 받은 후 여러 고위 관리들이 정부를 떠났습니다.

Manx 공무원의

Alfred Cannan은 직원 변경을 통해 각료 위원회가 “문화와 거버넌스를 잘 살펴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재판소가 명백한 “결점”을 확인한 후 나온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전 의료 책임자인 Rosalind Ranson 박사가 발언을 한 이유로 해고되었다는 패널의 판결로 인해 Cannan은 정부 구조 개혁 계획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사무총장, 인사부, 부서 내 거버넌스의 역할에 대한 검토가 포함됩니다.

Cannan은 최근 고위 직원의 “소규모 이탈”이 구조 조정의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직원과 대중이 “조직 무결성에 대한 더 많은 믿음과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합니다.

정부 외부의 비상임 고문을 부서 이사회에 임명할 계획은 사람들이 “올바른 질문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부서가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해 더 많은 도전과 면밀한 조사가 있기를 바랍니다.

해외축구중계 사이트 그렇게 함으로써 법원이 줄어들고 보다 효과적인 전달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각료 위원회는 또한 “아마도 핵심이 아닌 정부 부분을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Cannan은 “더 나은 방식으로 운영되고 직접적인 정치적 통제에서 제외될 수 있는” 비즈니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행정부가 주택과 생활비와 같은 문제에 초점을 잃을 위험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것들이 우선순위로 남아있지만, 우리는 개혁 프로그램을 함께 설정하여 조직으로서의 정부가 훨씬 더 나은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직원을 위한 장소이며 결과적으로 납세자에게 더 나은 생산성과 배송을 제공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고용 재판소의 보고서가 총리에게 지시 한 후 변경 사항이 발생했습니다.

Alfred Cannan은 정부의 문화에 “기본적이고 광범위한 개혁”을 위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Rosalind Ranson은 임상 조언이 차단되었다는 우려를 제기한 이유로 부당하게 해고되었습니다.

Ashford가 보건 장관으로 있는 동안 DHSC의 최고 경영자인 Kathryn Magson이 각료 회의에 도달했습니다.

Ms Magson은 그녀가 Ranson 박사를 치료했다는 이유로 법정에서 비판을 받았습니다.

의료 원장은 발언으로 인해 “끔찍한 굴욕의 기간”을 겪었습니다.

당시 DHSC 부회장이었던 Ms Malone과 Ms 사이의 문자 메시지

메디컬 디렉터에 대한 Magson은 “비전문적”이었다고 패널은 덧붙였다.

Ashford는 화요일 House of Keys의 성명에서 자신이 사임을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 “많이 필요한” 변화가 일어나서 그가 더 이상 “산만”하지 않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