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RP 11, 4월, Sovanna로 항소 기각 참조

CNRP 11, 4월, Sovanna로 항소 기각 참조
항소 법원은 어제 11명의 수감된 CNRP 활동가가 “봉기”에 연루된 혐의에 대한 유죄 판결에 이의를 제기하기 위한 입찰을 연기했으며, 그룹 중 한 명인 캄보디아와 미국 국적의 이중국적 Meach Sovannara가 치료를 위해 감옥을 떠날 수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캄보디아나 해외에서

CNRP

토토 광고 대행 논란이 된 사건의 첫 항소 청문회에서 이 단체의 변호사들은 프놈펜 시 법원이 프놈펜에서 반정부 시위를 한 혐의로 7~20년의 징역형을 선고한 2015년 7월 판결을 무효화해 줄 것을 법원에 요청했다. 2014년 자유공원.

변호사인 정청이와 샘소공은 자신들의 변호인단이 대리하지 않은 집단에도 불구하고 내려진 판결이 불법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항소법원 판사 플롱 삼낭(Phlong Samnang)은 4월까지 평결이나 형에 반대하는 신청을 고려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삼낭은 처음에 항소가 올바른 절차를 따랐는지 의문을 제기했지만, 변호인의 압력을 받았을 때 집회에서 시위대에게 공격을 받은 약 40명의 경비원인 원고인 약 40명이 참석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연이 필요했다고 말했다. more news

관련: ‘법은 정치를 따른다’

그러나 그는 교도소 의사들이 충분한 치료를 제공할 수 없다는 것을 먼저 입증하지 않는 한 야당 정보 및 미디어 부서장인 Sovannara가 교도소 밖에서 치료를 받는 것을 금지한 지방 법원의 결정을 번복하려는 시도를 거부했습니다.

의사는 Sovannara가 작년에 심각한 자동차 사고로 인한 머리 문제를 견디는 데 도움을 받기 위해 나라를 떠날 것을 권고했다고 법원은 들었습니다.

CNRP

소송이 진행되는 동안 소바나라는 법원에 소환되어 미국에서 의사와 상담할 예정이었으며 신속하게 선고를 받았다고 설명하면서 이 결정을 비난했습니다.

“[시] 법원은 비인간적입니다.”라고 Sovannara는 판사에게 말했습니다. “법원에 갔을 때 나는 아팠습니다. 법원은 아픈 사람에게 유죄를 선고했습니다.” Choungy는 그의 고객이 도주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Meach Sovannara는 탈출한 적이 없습니다. 그는 모든 재판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미국에 가족이 있어서 해외로 나가는 것을 막고 있다. 그것은 그를 그의 가족에게서 나누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매우 비인간적입니다.”라고 Choung Choungy가 말했습니다.

“어머니가 늙어서 나라를 떠나는 것을 막을 이유가 없다.”

청문회 후 Sokong은 그 결정이 Sovannara의 치료 권리를 침해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병은 이렇게 심각합니다. [법원] 그가 자신 있는 병원에 진료를 받도록 놔둬야 한다”고 말했다.

Sovannara의 어머니 Meach Mary는 외아들의 석방을 간청했습니다. “엄마와 아이 두 명뿐이에요. 너무 슬프다. 제발 내 아이를 석방하도록 도와주세요.” 그녀는 법정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법정 밖으로 호송되는 동안 Sovannara는 자신의 운명은 특히 정치인의 손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반란을 주도한 혐의로 20년형을 선고받은 3명 중 소반나라씨는 “정치적 동기로 해결돼야 한다”며 “훈센 총리가 이 문제에 대해 이해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