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ie와 Chris Brooks는 작년에 7백만 달러 상당의 비트코인을 회수했다고 말했습니다.

Charlie와 Chris Brooks는 엄청난 비트코인을 회수

Charlie와 Chris Brooks는

론다의 3.5비트코인 지갑은 그 당시 17만5000달러 가치였다.

“저는 크리스와 찰리의 20%를 주고 나서 제 딸 메건이 대학을 졸업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제 동전
1만 달러어치를 꺼냈습니다.”

그녀는 나머지는 오프라인에서 자신의 세부 정보를 저장하는 USB 스틱과 같은 보안 장치인 하드웨어 지갑에 넣어두고 있다고 말한다. 그녀의 새 하드웨어 지갑의 로그인 핀은 그녀의 기억 속에 단단히 새겨져 있다.

론다는 현재 각각 43,000달러 상당의 동전이 다시 가치가 오르기를 바라고 있다. 그녀는 주식과
암호화폐의 일일 트레이더 일을 그만두고 싶을 때를 위한 은퇴 자금이라고 설명했다.

손실된 수십억
도움이 필요한 론다들이 많이 있어

암호화폐 연구기관 체인 애널리시스의 추정치에 따르면 유통되고 있는 비트코인 1,890만개 중 무려
370만개가 소유주에 의해 손실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암호화폐가 분산되어 있는 세계에서는 아무도 책임자가 아니다. 따라서 지갑 로그인 세부
정보를 잊어버린다면 당신이 의지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다.

Charlie와

Chris와 Charlie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수십만 개의 가능한 로그인 ID와 패스워드 조합을 사용하는 그들의 서비스와 같은 서비스들이 약 39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손실된 비트코인 중 2.5%를 복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추정한다.

크리스는 2017년 Crypto Asset Recovery라는 사업을 시작했지만 잠시 멈춰 다른 프로젝트에 집중했다. 그리고 나서 그는 1년 조금 전에 그의 아들 찰리와 대화를 한 후에 그것을 되살렸습니다.

찰리는 “대학에서 휴학 중이었고 여행을 다녀왔지만 아버지와 함께 집에서 일하며 사업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사업을 재개하자는 아이디어를 냈고 몇 주 동안 서버를 사내에 들여와 모든 것을 다시 가동했습니다.”

뉴햄프셔의 해변가 가정집에서 일하던 아버지와 아들은 2021년 11월 비트코인 가격이 마지막으로 절정에 달했을 때 잠재적 고객들로부터 하루에 100통 이상의 이메일과 전화를 받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