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 사망한 인디애나 주택 폭발에 대한

3명 사망한 인디애나 주택 폭발에 대한 원인 모색

3명 사망한

먹튀검증커뮤니티 에반스빌, 인디애나 (AP) — 당국은 목요일 남부 인디애나 지역에서 주택 폭발로 3명이 사망하고 1명이 병원에 입원한 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수요일 오후 에반스빌에서 발생한 폭발로 39채의 가옥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마이크 코넬리 소방서장은

목요일에 대원들이 폭발로 불안정한 건물에 대한 2차 수색을 완료했으며 더 이상 희생자를 찾지 못했다고 말했다.

“모두에게 큰 안도감”이라고 국장은 2차 수색 결과에 대해 말했다.

Connelly는 손상된 주택 중 11채는 사람이 살 수 없으며 철거해야 할 것이며 원인을 찾는 것은 “매우 지루하고 긴 과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Vanderburgh 카운티 검시소는 희생자들을 부부, 43세 Charles Hite와 37세 Martina Hite, 29세 이웃

Jessica Teague로 확인했습니다. 이들의 사망 원인과 방법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고 청와대는 전했다.

술, 담배, 총기 및 폭발물국의 대변인인 Suzanne Dabkowski는 기관이 폭발의 가능한 원인에 대해 말할 수 없다고

3명 사망한 인디애나

말했습니다. Dabkowski는 ATF가 에반스빌에 폭발물 전문가와 총기 수사관을 두고 있어 수사를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TF의 개입이 그들의 배후에 의도적이거나 불법적인 행위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Dabkowski는 일반적으로 기관의 도움이 요청되거나 연방과 관련이 있는 경우 지역 사건에 관여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러한 유형의 행사에 올 때 우리는 지역 소방관이나 주 소방서에서 추가 훈련을 받은 우리 요원의 요청을 받았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돕기 위해 추가로 손을 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장소는 이 크기의 장면을 보는 데 익숙하지 않습니다.”

에반스빌 당국은 폭발의 원인이 천연 가스인지 다른 문제인지에 대한 추측을 거부했습니다.

Evansville은 켄터키주와 인디애나주 경계에 있습니다. 폭발로 인해 목재 판자, 유리창, 단열재 등의 잔해가 반경 30미터(100피트)에 흩뿌려졌습니다.

Connelly에 따르면 지역 가스 유틸리티인 CenterPoint Energy는 2018년 1월에 마지막으로 집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전력 회사는 조사가 계속되는 동안 소방관 및 기타 기관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불과 5년 만에 이 지역에서 두 번째 주택 폭발이었습니다. 2017년 6월 27일 폭발로 2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당했습니다.

수요일의 폭발은 또한 2012년 인디애나폴리스에서 80채 이상의 가옥이 파괴되거나 손상되고 2명이 사망한 대규모 폭발을 생각나게 했습니다.more news

한 남자가 보험 사기를 시도하기 위해 당시 여자 친구의 집에서 천연 가스 라인을 조작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가스 분배 시스템과 관련된 사고 보고에 대한 미국 교통부의 파이프라인 및 위험 물질 안전국의

공개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2010년 이후 주택을 포함한 사유지에서 최소 40건의 그러한 사고로 59명이 사망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단일 사고로 가장 높은 사망자 수는 2014년으로, 기관의 기록에 따르면 폭발과 화재로 뉴욕시 할렘의 두 건물이 파괴되었습니다.

8명이 숨지고 48명이 다쳤다. 미국 교통안전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는 나중에 가스 라인이 처지게 한 하수관

파손으로 인해 악화된 천연 가스가 건물로 누출되도록 하는 결함이 있는 조인트로 인해 폭발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