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D.C. 경찰관을 폭행한

1월 6일 D.C. 경찰관을 폭행한 전 NYPD 경찰관이 기록적인 10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워싱턴 — 워싱턴을 공격한 혐의로 여러 중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은퇴한 뉴욕시 경찰관

1월 6일 깃대를 든 경찰관이 경찰관을 땅에 쓰러뜨리고 방독면을 뜯으려 했으나 목요일 연방교도소에서 10년형을 선고받았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Thomas Webster는 2021년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폭동과 관련된 사건에서 미 지방법원 판사 Amit P. Mehta에게 역대 최장 형을 선고했습니다.

1월 6일

배심원단은 지난 5월 웹스터가 56세의 웹스터가 스탠드에 누워 있었다는 사실을 확신시켜 유죄를 선고했다.

1월 6일

그가 폭행한 경찰관을 도우려다가 “내 손을 보기 위해” 경찰을 도우려다가 경찰관의 방독면을 땅에 떨어뜨린 후 움켜쥐었습니다.

Mehta는 목요일에 Webster가 연방 감옥에서 17.5년을 선고받았다는 사실을 “기뻐”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Webster에 “그날 당신이 한 일을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격당하는 영상은 “아직도 볼 때마다 충격을 받는다”.

Mehta는 Webster가 워싱턴 경찰과 대치한 첫 번째 공격자였으며 Webster가 경찰 라인의 해당 부분에 나타났을 때 “모든 지옥이 풀려났다”고 말했습니다.

하바 아린 레븐슨 미렐(Hava Arin Levenson Mirell) 미국 법무보좌관은 판사에게 “아무것도 A씨를 설명하거나 정당화할 수 없다.

웹스터의 분노. Webster는 더 잘 알았어야 하는 폭도 중 한 명입니다.

Mirell은 “1월 6일에 얼마나 위험한지 전직 경찰보다 더 잘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라고 말하면서 Webster의 서비스가 그의 행동을 “특히 가증스러운” 것으로 만들었다고 덧붙였습니다.

Mirell은 “트럼프의 거짓말을 믿는 것”보다 더 잘 알지는 못했지만 경찰관을 폭행하는 것보다 더 잘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미렐은 “그는 전직 경찰관으로서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할 자격이 있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그녀는 웹스터가 1월 6일에 “구식”과 “악당”이 되었다고 말하면서 그가 “폭력을 선동”했으며 폭력적인 충돌을 분명히 예상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법무부는 주장했고 배심원단은 Webster가 스탠드에 누워 있는 것이 매우 분명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가 공격한 장교는 “어처구니없는” 싸움을 부추겼다. 검사는 웹스터가 폭행한 경찰관이 웹스터를 자신과 싸우도록 초대했다면 “완전히 미쳤을 것”이라고 말했다.

Webster와 그의 팀의 주장은 “그의 증언과 더 이상 상반될 수 없다”고 Mehta는 말했습니다.

메타는 웹스터가 입장에서 “대안적 진실을 구축했다”면서 “나는 이런 일을 하는 것을 기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메타는 “영상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배심원은 그것을 꿰뚫어 보았고 나는 그것을 꿰뚫어 보았고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거기에 올라가서 다른 제안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유감입니다.”

웹스터의 변호사들은 이번 주 제출 서류에서 그가 경찰관으로서의 경력으로 인해 외상 후 스트레스 증후군을 앓았다고 주장하며 1월 6일 그의 행동을 부분적으로 “회상”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또 다른 전직 장교인 토마스 로버트슨(Thomas Robertson)은 지난 달 연방 교도소에서 7년 이상의 징역형을 선고받았고 텍사스 극단주의자 가이 레핏(Guy Reffitt)도 선고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