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 피해 파키스탄 범람 방지를 위해

홍수 피해 파키스탄, 범람 방지를 위해 가장 큰 담수호 침수

홍수 피해

카라치 —
토토 홍보 사이트 홍수 피해를 입은 파키스탄 당국은 일요일에 파키스탄에서 가장 큰 담수호를 전략적으로 침범하여 최대 100,000명의 사람들을 집에서 대피시켰지만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을 홍수로 인한 물이 고이지 않도록 구했다고 장관이 말했습니다.

기록적인 몬순 비와 파키스탄 북부 산맥의 녹는 빙하로 인해 홍수가 발생하여 3,300만 명이 영향을 받았고 453명의 어린이를 포함하여 최소 1,290명이 사망했습니다. 기후변화로 인한 범람은 여전히 ​​확산되고 있다.

물 저장을 위해 사용되는 Manchar 호수는 이미 위험한 수준에 도달했으며 증가된 압력은 남부 Sindh 지방의 주변 지역에 위협이 되었다고 Sindh 관개 장관 Jam Khan Shoro는 말했습니다.

그는 5개 의회에서 약 100,000명이 위반으로 영향을 받을 것이지만 더 많은 인구 밀집 클러스터를 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더 큰 피해를 입은 다른 지역의 수위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horo는 일요일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파손을 가함으로써 우리는 Sehwan 마을을 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Dadu 지역의 Johi와 Mehar 마을의 수위는 이 호수의 파손으로 인해 감소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집을 떠나도록 요청받은 100,000명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렇게 할 것인지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역사적인 강우량 외에도 파키스탄 남부는 인더스 강을 따라 흘러내리는 물의 급증으로 인한 홍수 증가와 씨름해야 했습니다.

홍수 피해

이 나라는 이미 8월까지 분기에 30년 평균 강우량의 거의 세 배에 달하는 총 390.7밀리미터(15.38인치)를 받았습니다.

인구 5000만 명의 신드 주는 30년 평균보다 464% 더 많은 비가 내렸으며 가장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인더스 강의 하류에 위치하여 국가의 남쪽 부분은 북쪽에서 흐르는 강물이 부풀어오르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파키스탄의 제한된 댐과 저수지는 이미 범람하고 있어 하류 흐름을 멈추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NDMA 데이터에 따르면 북서부의 Tarbela 댐은 수주 동안 1,550피트 및 580만 에이커 피트의 용량에 도달했습니다.

NDMA는 최신 상황 보고서에서 Sindh 하류의 인더스 강이 홍수 수준으로 압박을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제네바 —
세계식량계획(WFP)은 파키스탄의 재앙적인 홍수가 인구의 거의 절반이 극심한 기아에 직면해 있는 이웃 아프가니스탄의 식량 위기를 악화시키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유엔 기구는 올해 아프가니스탄에 있는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긴급 식량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그 원조의 대부분은 파키스탄을 통해 육로로 이동합니다. More news

WFP 파키스탄 지국장인 Chris Kaye는 그의 기관이 아프가니스탄에서의 작전을 지원하기 위해 작년에 320,000미터톤 이상의 식량을 조달했다고 말했습니다.
“파키스탄의 홍수는 그 능력과 수입 식품 및 상품에 대한 의존도를 크게 약화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단기 및 중기적으로 파키스탄뿐만 아니라 아프가니스탄 작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전반적인 식량 안보에 대해 매우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