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코스트 생존자

홀로코스트

홀로코스트 생존자 Alex Hershaft는 폴란드 바르샤바 게토에서 자랐습니다.

Hershaft는 농장 동물에 대한 우리의 태도를 2차 세계 대전 중 죽음의 대상이 된 유대인 및
기타 종교적, 인종적, 성적 및 신체적 소수자에 대한 나치의 태도에 비유합니다.
허샤프트는 “수백만 명이 그들 가운데 있는 죽음의 수용소에 대해 알고 있었지만,
우리가 공장식 농장, 도축장, 공장을 알아차리지 못한 척 하듯이, 눈치채지 못한 척 했다”고 말했다.

노벨상 수상자인 아이작 바셰비스 싱어(Isaac Bashevis Singer)는 “[동물]과 관련하여 모든 사람은 나치입니다. 동물들에게 그것은 영원한 트레블링카(Treblinka), 끝없는 홀로코스트 입니다.

한 생명체에 대해 수용된 행동은 무엇이든 인간과 동물을 포함한 다른 생명체에도 적용됩니다.
Hershaft는 “도덕적 세계에서 희생자가 누구인지는 정말로 중요하지 않습니다.”라고 선언합니다.
이 사실은 수천 년 동안 알려져 왔으며, 그 결과 많은 종교에서 황금률(Golden Rule)이라는 버전을 갖게 되었습니다.

파워볼 중계사이트

우리가 고양이와 개, 말과 코끼리를 학대하는 것에 대해 정당하게 분노한다면,
우리도 마찬가지로 매일 농장 동물을 식용으로 학대하고, 고통스럽게 하고,
살해하는 것에 대해 분노해야 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랑하는 애완 동물을 먹게하고 싶습니까?

십대 이사벨라 후드는 “내가 완전채식을 한 주된 이유는 모든 동물을 친구로 여기고 개를 먹고 싶지 않은 것처럼 돼지도 먹고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모든 동물은 죽기를 원하지 않는 살아 숨쉬고 감정을 느끼는 생물입니다. 나는 그들의 죽음에 기여하고 싶지 않습니다.”

Isabella는 홀로코스트 이렇게 덧붙입니다.

“비건 채식이 사람들에게 지속 가능한 유일한 선택인 이유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
나는 충격적인 통계와 사실을 너무 많이 내뱉을 수 있었다.
예를 들어, 축산업은 CO2 배출, 삼림 벌채 및 수로 오염의 주요 원인입니다.”

우리가 그들의 고통을 느끼고, 그들의 고통에 공감하고,
그들의 기쁨을 나눌 수 있다면, 우리는 식욕을 잃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 이상일 것입니다.

Gordon Ehrman은 “농장 동물에 대한 가혹한 대우, 축산업으로 인한 엄청난 환경 피해, 육류, 유제품 및 계란 소비와 관련된 건강 위험을 고려할 때 왜 누군가가 그것을 먹기로 선택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음식.” 그것은 우리의 개인 건강, 영적 건강, 공중 보건, 동물 건강, 작업자 건강 및 환경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더욱이, 동물을 학대하는 사람들은 종종 그곳에서 학대를 끝내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물을 먹지 않고 학대하는 것을 중단하는 사람들은 엄청난 정신적, 카르마적, 영적, 인지적, 육체적 부담에서 자신을 해방하는 동시에 동물을 잔인한 공포에서 해방시키고 지구를 더 이상의 환경 파괴로부터 해방시킵니다.

펀드뉴스 보기

어떤 사람들은 동물이 살아 있는 동안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고, 삶과 죽음에서 그들을 위해 기도하고, 의례적으로 그들을 죽이고, 은혜를 베풀고, 식사에 축복을 하고, 그들이 먹는 동물에 대해 감사를 표하는 등의 일을 합니다. ,

그것은 동물의 생명을 구하지 않습니다. 인간 동물로서 나는 누군가가 이기적인 욕망 때문에 나를 죽인다면 이러한 행동을 전혀 개의치 않고 거부할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것을 인간적으로 생각하는지 여부에 대한 도덕적 테스트는 당신이 그것을 당신에게 해주기를 원하는지 여부입니다.

우리가 취하는 모든 행동은 투표입니다. 경제적 투표, 사회적 투표, 도덕적 투표입니다. 고기, 가금류, 생선, 그리고 기타 동물성 제품을 구매하거나 소비할 때마다 계속 투표해야 합니다. 더 무고하고 무방비 상태의 동물이 상품화되어 죽임을 당하고 더 많은 나무를 도살하는 것에 대한 투표입니다. 벌채하고 침식할 더 많은 토양, 더 많은 황야를 잠식할 것에 대한 투표, 화학 물질, 호르몬, 항생제 및 화석 연료의 남용에 대한 투표, 우리의 공기, 토지, 물을 오염시키는 것에 대한 투표, 투표 단일작물과 단일문화주의, 소수의 과잉소비와 다수의 배제에 대한 투표, 무력과 폭력에 대한 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