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아웃백의 작은 ‘국가’

호주 아웃백의 작은 ‘국가’
50년 전 이 외딴 마이크로네이션은 다음과 같이 선언했습니다.

왕자와 공주, 세금과 반역, 밀 할당량과 전쟁의 이야기에서 독립.

호주

끝없는 공허함 속에서 외딴 농장으로 가는 소박한 입구 밖에 주차했다.

서호주 아웃백에서 나는 붉은 먼지를 뒤집어쓰고 ‘왕자’를 만날 준비를 했다.

호주

이 관문은 21년에 설립된 세습 군주국이자 소국인 자칭 Hutt River 공국과 호주를 구분하는 모든 것입니다.

1970년 4월 밀 농부가 아웃백 통치자가 된 고 Leonard Casley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우리는 왕관이나 타이틀을 위해 탈퇴한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불의에 맞서기 위해 탈퇴했다
햇볕에 그을린 이 땅에서 펼쳐지는 초현실적인 이야기에 휩쓸려갈 뻔했어

50년 전 Leonard 왕자의 독립 선언 이후의 호주 풍경; 왕자와 공주, 세금과 반역, 밀 할당량과 전쟁의 이야기.

땀에 흠뻑 젖은 눈의 붉은 먼지를 닦아내고 파리를 꺾고 국경을 넘었다.

잘 닳은 체크 무늬 셔츠를 입은 그을린 남자가 내가 의도적으로 마이크로네이션 안으로 걸어가는 동안 전화를 받았다.

“정부청”, 일부는 박물관, 일부는 출입국 관리소, 일부는 기념품 가게인 단층 건물입니다.

Hutt River 왕족과의 만남을 둘러싸고 있을 수 있는 형식이나 의식에 대해 잠시 망설이고 완전히 확신하지 못한 채,

“프린스”를 다소 불안하게 기다리는 동안 전시된 Hutt River 달러 지폐와 신문 스크랩

카지노제작 Richard Casley가 소국의 우표 주제에 대한 발신자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마칩니다.

“허트 리버 공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왕자는 전화를 끊자마자 나에게 공식적으로 말했다.

그는 좀 더 여유로운 호주식 악수를 위해 카운터에 몸을 기댔습니다. “저는 리처드 왕자입니다. 그리고 여권이 필요합니다.”

Hutt River로 이어지는 긴 길이며, 여권에 이 특이한 도장을 찍기 위해 Perth에서 북쪽으로 500km를 운전했습니다.

그러나 건국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며, 내가 방문한 것은 분명히 자국민에게 격동의 시기였을 때였습니다.

리차드 왕자는 위조를 감지하기 위해 형광 청색광으로 내 여권을 스캔하는 동안 공국 내부의 현재 상황을 알려준 후 나를 소국으로 몰아넣었습니다.

리처드 왕자는 “레오나드 왕자가 호주에 있는 병원에 입원해 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Graeme 왕자는 공국 밖에서 중요한 왕실 의무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레너드 왕자는 내가 공국을 방문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2019년 2월 13일에 9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건강이 좋지 않아 그는 이미 2017년 2월에 퇴위하고 막내아들 Graeme Casley를 왕위 계승자로 선택했습니다.

군주와 국가 원수로서의 맨틀을 인수했으며,more news

그랜드 마스터(Grand Master of the Order of Wisdom and Learning) 등을 포함하여 기이하게 매력적인 리갈 및 장관 칭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