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 지난달 투표 실패로 총격 경고 시스템 통과

하원, 지난달 투표 실패로 총격 경고 시스템 통과

하원은 수요일에 활동적인 총격범이 이웃에 있을 때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알릴 활동적인 총격범 통신망의 구축을 요구하는 법안을 승인했습니다.

하원

후방주의 Active Shooter Alert Act라는 제목의 이 법안은 260 대 169로 하원을 통과했습니다.

민주당의 Ron Kind(위스콘신) 의원은 168명의 공화당원과 함께 법안에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43명의 공화당원이 법안을 지지했습니다.

공화당 의원에 따르면 공화당 지도부는 의원들이 법안에 반대표를 던질 것을 권고했다.More news

하원은 처음에 초당적 후원자가 있는 법안을 지난 달 보류 상태로 통과시키려 했지만 법안이 3분의 2의 지지를 받으면

신속하게 통과될 수 있도록 하는 빠른 절차입니다. 이 법안은 259-162의 집계에서 충분한 표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날 밤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민주당-캘리포니아)은 하원에서 법안을 다시 발의할 것이며 하원의 민주당원들이 통과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법안은 총격범이 지역 사회에 있을 때 개인에게 조언하는 시스템인 Active Shooter Alert Communications Network를

구축하려고 합니다. 지지자들은 이 프로그램이 Amber Alert 시스템과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다른 단체들 사이에서 경찰 형제단과 경찰 재단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또한 화요일 관리예산처는 행정부가 법안의 통과를 “강력하게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법안은 법무부 직원이 통신 네트워크의 국가 조정자 역할을 맡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법무장관이 선택한 그

개인은 연방, 주, 부족 및 지방 정부 기관이 총격 사건에 대응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도록 독려할 책임이 있습니다.

법안에 따르면 여기에는 공항, 국경 통과 지점 및 검문소를 포함하여 주와 관할 구역을 가로지르는 여행과 관련된 계획이 포함됩니다.

하원, 지난달 투표 실패로 총격

국가 조정자는 또한 통신 네트워크를 구현한 지역에서 프로그램의 효과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고 주와 정부가 모범 사례를 수용하도록 촉구해야 합니다.

법안의 발의자인 David Cicilline 의원(D-R.I.)은 이 법안을 “상식”이라고 말하면서 “우리는 법 집행 기관에 이러한

위협을 무력화하고 지역 사회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법안은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복잡하지 않다”고 하원 토론회에서 말했다. “규모나 위치에 관계없이 전국의 법 집행 기관의 도구 벨트에 도구를 추가하여 자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뿐입니다.”

로드 아일랜드 민주당원은 총격 사건이 발생한 상황에서 “법 집행 기관은 실수로 화재 라인이나 범죄 현장에 들어가는

사람이 없도록 사람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너무 자주 의존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법 집행 기관은 트위터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니티와 소통할 자격이 있다”고 덧붙였다.

법안의 공동 발의자인 Fred Upton 의원(R-Mich.)은 미국에서 발생한 수많은 총격 사건을 열거했습니다.

“[In] 언론 보도에 따르면 초기 소리는 불꽃 놀이로 생각되었습니다. 전체 퍼레이드 경로에 엄폐물을 알려주는 시스템이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죽거나 부상당한 사람들 중 일부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을 수도 있죠?” Upton은 하원에서 7월 4일 일리노이주 하이랜드 파크에서 열린 퍼레이드 중 총격 사건을 언급하면서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