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뮬러 1의 로스 브론 상무는 2022년 더 나은 레이싱에 대해 ‘확신’했다.

포뮬러 1의 로스 브론 상무 이성대해 확신하다

포뮬러 1의 로스 브론 상무

포뮬러1의 관리 감독인 로스 브론은 이 스포츠의 새로운 기술 규정이 올해 더 근접한 레이싱과 더
경쟁적인 경기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브론은 “처음부터 성능이 더 좋아질 것”이라며 “이러한 규칙들이 훨씬 더 나은 레이싱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브론은 “다른 차 뒤를 쫓는다는 측면에서 과녁의 중심을 맞추지는 못했지만 구형 차들이 경주를 위해
끔찍했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우리가 있던 곳보다 훨씬 앞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규칙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기술 규제는 40년 동안 F1의 자동차들에 가장 큰 변화에 해당한다. 그들은 최근 추월할 때
운전자들이 직면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시도로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재정의한다.

F1 자동차의 속도는 크게 공기역학에 의해 정의된다. 과거에는, 차 뒤의 난기류가 뒤에 있는 차를
방해했고, 뒤따를 때 전체 다운포스의 절반에 가까운 힘을 잃게 했다.

포뮬러

F1의 계산에 따르면, 올해 새로운 규정으로 인해, 바로 뒤에서 뒤따르는 차량은 예년의 57%에서 1m 뒤쪽으로 이동할 때 전체 감소력의 85%를 유지할 것이다.

게다가, F1과 FIA가 공동으로 작업한 이 규칙의 제한적인 성격은 팀들이 큰 이점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줄이면서, 차들이 성능 면에서 더 가까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브론은 “우리가 내린 모든 결정은 스포츠를 하향 평준화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팀들이 성취할 수 있도록 만들고, 여전히 성과주의로 남겨둔 채 더 가까운 경쟁을 하기 위한 것이었다”고 말했다.

윌이 필드를 뒤흔드는 거야?
브론 감독은 2009년 이전 대회에서는 1년 전 우승을 차지했던 맥라렌과 페라리가 순서를 바꿔 브론 감독이 이끄는 팀이 우승을 차지했던 것과 달리 이번 대회에서는 경기규칙이 순서를 크게 바꿀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브론은 “솔직히 이번 규정이 전반적인 질서를 크게 변화시킬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중원 팀들이 도전했던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경쟁력 있는 팀이 더 많아질 거예요.

그는 “지난해 우리는 메르세데스나 레드불이 다른 일이 일어나지 않는 한 우승할 것으로 예상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