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Khun Khmer 권투 선수, 광경을 목격

평생 Khun Khmer 권투 선수, 광경을 목격
복싱 혈통의 일부인 Chhut Serey Vanthong은 11세 때부터 아버지와 함께 훈련을 받았으며 Kun Khmer 킥복싱 세계에서 확고한 명성을 쌓기 위해 수많은 고난을 겪었습니다.

평생 Khun Khmer

토토 광고 2년 넘게 탑에서 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한 후 Vanthong은 2014년 프놈펜의 개인 경기장 대회에서

처음으로 링에 올라 그의 훌륭하고 매력적인 능력으로 빠르게 명성을 쌓았습니다.

이로써 Vanthong은 벨트 타이틀을 놓고 주요 이벤트에서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으며, Vanthong은

3개의 결승전에서 준우승을 하며 실망한 끝에 마침내 탐나는 벨트를 획득한 저명한 그룹의 마지막 권투 선수가 되었습니다.

Vanthong의 타이틀 대기는 7월 24일 Town 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전에서 오랜 적수 Sot Veasna를 꺾고 60kg 체급

부문에서 금메달을 딴 후 끝났습니다.

마침내 벨트를 획득하고 10,000달러의 상금 중 첫 번째 상금을 받은 Vanthong은 벨트를 착용하고 눈물을 터뜨릴 정도였습니다. more news

“우선 9번의 대회에 출전해 우승을 했기 때문에 처음으로 이 벨트를 따서 너무 설렌고 감격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Vanthong은 Post에 “이 벨트와 10,000달러의 상금을 획득하기 위해 나의 모든 노력과 희생은 가치가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anthong과 Veasna는 이전에 소규모 골드 트로피 경쟁의 결승전에서 한 번 만났습니다. Vanthong은 4라운드에서 Veasna를 쓰러뜨리고 1,600만 리엘($4,000)의 상금을 가져갔습니다.

두 선수 모두 골드 벨트를 놓고 싸울 수 있도록 두 명의 상대를 제쳤습니다. Vanthong은 Veasna를 다시 만장일치로 5-0으로 꺾고 세 번의 결승전에서 패한 후 첫 벨트를 획득했습니다.

평생 Khun Khmer

“결승에 세 번이나 진출했지만 2018년 SEATV 경기장에서 처음으로 Long Chin에게 지고 세 번 모두 져서 실망했습니다.

두 번째는 Khim Bora에게, 세 번째는 Meun Mekhea에게 졌습니다. 둘 다 CNC에서 졌습니다. 2020년과 2021년 경기장.

“결승 3개에서 패해서 매 경기 열심히 해서 너무 속상했고, 결승전에서 지는 게 너무 아팠어요.

Vanthong은 “하지만 그 실패로부터 교훈을 얻었고 경험을 통해 나 자신에게 도전하는 데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athong의 아버지인 Chhut Serey는 Vanthong이 그의 4명의 자녀(그에게는 세 명의 다른 딸이 더 있음) 중 유일한 권투 선수라고 말했습니다.

“Vanthong은 가족의 외아들이며 Kun Khmer 킥복싱에 대한 그의 참여는 가족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의 생계는 크게 향상되었고 그가 가는 곳마다 그를 알았습니다.

“Kun Khmer 킥복싱의 특별한 점은 Vanthong이 군복무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 아들이 이렇게 좋은 기회를 가질 줄은 몰랐습니다.

“벨트를 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아들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상금 10,000달러는 지방에 사는

우리에게 큰 돈이지만 나는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 상금은 그의 땀과 피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아들이 사용하는 것입니다”라고 Chhut Serey는 말했습니다. 포스트.

Vanthong은 2020년 2월 캄보디아 왕립군(RCAF)에서 군인으로 복무한 후 육군에 편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