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열 관련 ETF로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재생 에너지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Invesco는 태양열 ETF를 출시했습니다.
Invesco Solar Energy UCITS ETF는 MAC Global Solar Energy Index를 추적하여
추적 시스템, 배터리, 인버터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과 같은 태양 에너지 기술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에 투자합니다. 지수와 이에 따른 ETF는 또한 태양광 생산자와 개발자에게 원자재, 부품 또는 서비스를 공급하는 회사에 투자할 것입니다.

대출디비

“지수 방법론은 기본적으로 2008년에 만들 때와 동일합니다.
모든 태양광 기술, 전체 가치 사슬 및 관련 태양광 장비에 대한 다양한 노출을 통해
태양 에너지 산업 내 전 세계 기업의 성과를 추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우리 우주에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태양 추적 시스템은 수십 년 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기술이 보다 비용 효율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이제 기업들이 우리 지수에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MAC Solar Index의 전무 이사인 Richard Asplund가 말했습니다.

ETF의 태양열 출시는 Invesco Global Clean Energy UCITS ETF의 초기 출시에 이어

태양열

Invesco의 UCITS ETF ESG에 중점을 둔 제품군을 최대 15개 펀드(총 관리 자산 미화 30억 달러)로 확대했습니다.
“이 지수를 따를 때 우리 ETF는 태양광 산업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전 세계 기업에 투자하지만 태양광 관련 활동에서 상당한 수익을 올리는 기업을 강조합니다.
순수 태양광 회사는 가중치가 증가하는 반면 태양열 또는
화석 연료에서 전체 수익의 3분의 1 미만을 버는 회사는 완전히 제거됩니다.
구성 주식은 또한 엄격한 유동성, 거래성 및 지배구조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라고 Invesco의 EMEA ETF 주식 및 상품 관리 책임자인 Chris Mellor가 말했습니다.

펀드 월드뉴스

영국 연기금 브루넬 연금 파트너십(Brunel Pension Partnership)은 21억 파운드의 스털링 회사채를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채는 Royal London에서 관리하고 ESG 관련 영향을 모든 투자 결정에 통합할 것입니다.
스털링 채권 시장과 신용 위험 프리미엄에 노출되는 적격 상품에는 자산 담보부 증권, 회사채 및 국채가 포함됩니다.
“펀드는 매우 다양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보유 자산과 다양한 만기를 제공합니다. ESG 고려 사항에 대한 고객의 우선 순위는 펀드의 설계 및 운용사 선정 프로세스에도 반영되었습니다. 브루넬의 상장 시장 책임자인 데이비드 콕스(David Cox)는 “매니저는 펀드에서 취한 결정이 ESG에 미치는 영향과 펀드가 책임감 있게 투자하기 위해 하고 있는 광범위한 기여에 대한 증거를 제공하기 위해 계약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