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 , NBA 올스타전 우승, 르브론 3초 신기록 수립

스테판 커리 (Stephen Curry)가 올스타전 역사상 최고의 장거리 슈팅을 선보였고,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가 또 한 번의 승리를 거뒀다.

커리

스테판 커리가 또 다른 3득점 기록을 세웠다. 르브론 제임스가 또 한 번의 올스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Akron의 두 올스타에게 오하이오에서의 나쁜 밤은 아닙니다.

Curry는 올스타 게임 역사상 최고의 장거리 슈팅으로 야유를 했고, James는 일요일 밤에 Team LeBron이 Team Durant를 163-160으로 꺾는 턴어라운드 점퍼를 만들어냈습니다.

커리는 16개의 3점슛과 50득점을 기록했는데 이는 앤서니 데이비스의 기록보다 2개 낮은 것이다. 그는 분명히 그것을 노리고 있었고,

뜨거운 3쿼터 동안 사이드라인에서 몇 점을 가져가야 하는지 묻고 있었습니다.

“오하이오로 돌아온 것은 매우 특별합니다.”라고 Curry는 취임식 Kobe Bryant MVP 트로피를 받은 지 몇 초 후에 말했습니다. “트로피는 매우 특별합니다. 매우 겸손하고 축복받은 사람입니다.”

밤에 두 선수는 NBA 75주년 팀을 축하하는 하프타임 행사에서 영예를 안은 게임의 위대한 선수들 중 한 명이었습니다.

커리 와 James는 왜 그들이 오늘날 최고의 선수들 사이에서 계속 두각을 나타내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시즌 초 3점슛 부문에서 NBA의 커리어 리더가 된 커리는 데이비스를 능가할 수 있는 아크 너머의 마지막 시도를 놓쳤습니다. 

그러나 James의 팀은 목표 점수인 163점에 도달하기 위해 바구니가 필요했기 때문에 Curry를 계속 먹일 여유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James는 우승 버킷을 위해 오른쪽 깊숙한 곳에서 끌어올려 각 컨퍼런스 드래프트 팀의 주요 득표자가 팀을 구성하는 형식으로 그를 5-0으로 만들었습니다.

Giannis Antetokounmpo는 이미 올스타 게임 역사상 최고였던 평균 28.8점을 30점으로 늘렸습니다. 

James는 그의 오래된 집에서 24점을 기록했습니다. Joel Embiid는 36점으로 Team Durant를 이끌었습니다.

먹튀검증 사이트

올스타 게임의 클리블랜드 복귀는 제임스의 밤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는 Cavaliers 프랜차이즈의 가장 위대한 선수이며 2016년에 그들을 그들의 유일한 NBA 챔피언십으로 이끌었습니다.

대신 3년 후 같은 Akron 병원에서 태어난 Curry가 그를 업스테이지했습니다.

Curry는 27개 중 16개를 아크 너머로 마쳤습니다. 때로는 잘, 훨씬 뒤쳐져 있습니다. 그는 코트
중앙 근처에서 올스타 2022 로고에서 몇 개를 발사했고, 한 명이 들어가는 것을 기다리지도 않고 뒤로 뛰었습니다.

3점 호는 23피트보다 약간 더 높습니다. Curry는 3쿼터의 한 스트레치 동안 37, 33, 34피트에서 슛을 기록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