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CEO, ‘기후 중립적’ 월드컵에서 매일 160편 추가 비행 옹호

카타르항공 CEO, ‘기후 중립적’ 월드컵에서 매일 160편 추가 비행 옹호

UAE 아부다비(CNN)카타르항공 최고경영자(CEO)는 최초의 “탄소중립” FIFA로 광고된 이 지역에서 도하와 도하까지 매일 160편 이상의 추가 항공편을 운영할 계획을 옹호했다. 월드컵.

파워볼사이트 카타르항공은 목요일 월드컵 티켓 소지자들이 하루 동안만 도하로 갔다가

인근 국가에서 돌아올 수 있도록 지역 항공사와 제휴했다고 발표했다. 기후 옹호자들은 이 결정이 토너먼트의 지속 가능성 목표에 어긋난다고 말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악바 알 베이커는 월요일 CNN 베키 앤더슨과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부정적인 말만 한다고 믿지 마세요. 비행기가 가득 찰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우리]는 장거리 비행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다른 항공사가 비행하는 일반 항공기에 비해 매우 낮은 배출량을 가진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항공기의 배출량이 다른 항공기보다 어떻게 더 낮을 것인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지만 항공사

웹사이트에는 “하늘에서 가장 어린 항공기 중 하나”를 사용하고 70개의 연료 최적화 프로그램을 구현했다고 나와 있습니다.

항공은 인간이 초래한 기후 변화의 주요 원인입니다. 카타르의 경제는 석유를 기반으로 하며 세계에서 1인당 탄소 발자국이 가장 큰 국가 중 하나입니다.

카타르항공 CEO,

목요일 발표 전에 주최측은 360만 톤 이상의 CO2가 토너먼트의 탄소 발자국으로 추정되었으며 이 중 절반 이상이 여행하는 후원자들에게서 나올 것입니다. 두바이,

무스카트, 리야드, 제다, 쿠웨이트에서 출발하는 새로운 일일 항공편의 배출량은 현재 추정치에 추가됩니다.
CNN의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FIFA는 이전 탄소 발자국 추정치가 2021년 2월에 발표되었으며 토너먼트가 종료되면 실제 차이가 해결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카타르는 기업과 사람들이 발자국의 영향을 취소하는 일반적인 방법인 “녹색 프로젝트에 투자”하여 배출량을 상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최측은 “품질 프로젝트 식별”을 담당하는 “글로벌 탄소 위원회”를 설립했습니다.
그러나 기후 전문가들은 나무 심기와 같은 상쇄 프로그램의 한계를 강조하여 화석 연료 연소로

인한 배출을 평소와 같이 허용하기 위해 나무 심기와 그 영향이 과도하게 사용되는 경우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엠블럼이 9월 3일 도하에서 공개됩니다.more news
Carbon Market Watch는 화요일 보고서에서 월드컵의 탄소 배출권 계획이 “낮은 수준의 환경 무결성”

프로젝트를 지원했으며 지금까지 약속된 180만 개 중 130,000개만 발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월드컵은 11월 말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Carbon Market Watch 보고서는 또한 FIFA의 ​​토너먼트 예상 탄소 배출량이 “회계 접근 방식의 선택”을 비판하면서 심하게 과소 평가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이 보고서에 대해 이 행사를 책임지고 있는 카타르의 최고 유산 위원회는 탄소 중립에 대한 약속에 대해 “추측적이고 부정확한 결론을 내리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NN의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보낸 성명에서 “탄소중립 약속을 계산하는 데 사용된 방법론은

실제로 가장 좋으며 FIFA 월드컵이 끝난 후 실제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공개될 것이며, 모든 불일치가 설명되고 상쇄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