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성 물질 에너지의 논평

지속 가능성

물질, 에너지 및 지속 가능성

지속 가능성 대한 나의 마지막 논평은 20세기의 가장 성취적이고 과학적으로
가장 학식 있는 경제학자 중 한 명인 Nicholas Georgescu-Roegen이 제시한 요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의 요점의 핵심은 장기적으로 철(Fe), 구리(Cu), 알루미늄(Al) 및 기타 종류의 광물 물질을 사용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지속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Georgescu-Roegen은 물질이 에너지만큼 많은 관심을 받을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게다가 인류의 입장에서 보면 물질과 지속불가능성의 관계는 궁극적으로
에너지와 지속불가능성의 관계보다 훨씬 더 가깝다.

틀림없이 화석 연료 에너지는 지속 불가능성의 전형입니다.
그러나 태양 에너지는 지속 가능성 전형입니다.
태양 에너지는 거의 영원히 지구에 도착할 것입니다.
그리고 인류가 화석 연료 에너지에서 갑자기 고통스럽게 또는 (바람직하게는) 점진적으로 협력하여
스스로를 포기하면 더 이상
(a) 인간이 사용하는 주요 형태의 에너지와
(b) 지속 불가능성. 그 후, 지속 불가능성은 에너지보다는 주로 물질과 관련될 것입니다.

먹튀검증 사이트 19

Georgescu-Roegen은 그의 요점을 다음과 같이 요약했습니다. “인간의 생존 기간을 제한하는 것은 태양의 유한한 에너지 저장량이 아닙니다. 대신 결정적인 희소성을 구성하는 것은 지구 자원의 빈약한 재고입니다.”

광물의 문제는 광물이 최소한의 농도로 제공되지 않는 한 인간에게 경제적으로 쓸모가 없다는 것입니다. 여기 토양에 있는 철 원자와 저기 토양에 있는 또 다른 철 원자는 누구에게도 경제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그러나 철 원자가 한 곳에 집중되어 있는 것은 실제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 내에서 에너지는 철(Fe), 금(Au), 주석(Sn) 또는 기타 광물을 농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계는 존재합니다. 초기 농도가 너무 낮으면 매우 많은 에너지를 소비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마모 등으로 인한 무기물의 손실(탈농축)은 사용되는 기술에 의해 달성된 무기물의 증가(농축)만큼 클 것입니다.

지속 가능성 “마모”는 여기에서 핵심 개념입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의 휠 베어링이 점차 마모됨에 따라 소량의 금속이 다소 사라집니다. 철과 다른 원소의 원자는 문자 그대로 존재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약간의 먼지 등의 형태로 서로 점점 멀어집니다. 한마디로 완전히 탈집중 상태가 됩니다. 모든 실용적인 목적을 위해 그들은 인류에게 길을 잃었습니다. 휠 베어링의 본체는 온전한 상태로 남아 있을 수 있지만 그 질량의 작은 비율이 우리를 날아갈 것입니다.

마모는 불가피하기 때문에 미네랄 물질의 점진적인 탈농축도 그러한 물질을 사용하는 사회에서 불가피합니다.

이러한 사고 방식에 대한 초기 반응은 언젠가 태양이 이 행성의 모든 생명체에게 너무 뜨거워질 것이라는 정보와 다소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우리 인간은 태양이 얼마나 뜨거워지는지에 대해 아무 말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관련된 시간 프레임이 원격으로 유사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의 금속 제품 생산 및 소비 규모는 너무 커서 농축 광물 물질의 주요 부족은 지금부터 몇 세대 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펀드정보

나는 이 문제에 대한 Georgescu-Roegen의 분석에 전혀 이의가 없습니다. 내가 볼 수 있는 한, 그것은 INF 경제학을 뒷받침하는 다른 모든 주장을 더욱 강화합니다. 미네랄 물질이 현명하고 아껴서 사용되도록 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에너지가 현명하고 아껴서 사용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결국 철광석은 땅에서 튀어나와 저절로 자동차나 선박이 되는 것이 아니다. 에너지의 형태로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지난 100여 년 동안 우리가 광물질을 사치스럽게 사용하는 것은 에너지를 똑같이 사치스럽게 사용하지 않았다면 결코 일어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같은 이유로, 농축 광물 물질의 미래 부족은 에너지를 현명하고 아껴서 사용하기 시작하기로 한 시기적절한 결정에 의해 매우 오랜 기간 동안 연기될 수 있었고, 더 적은 정도까지는 연기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