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로켓: 통제되지 않은 지구 귀환은

중국 로켓: 통제되지 않은 지구 귀환은 우려를 불러일으킨다

이번 주말 중국 로켓의 파편이 통제되지 않은 재진입으로 지구에 충돌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구 밀집 지역에 착륙할 확률은 극히 낮습니다.

밤의민족 그러나 그것은 다른 나라들이 그들의 우주 쓰레기에 대해 어떻게 책임을 지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중국 로켓

이전에 NASA는 중국 우주국에 요청한 적이 있습니다.

국제 규범에 따라 재진입 시 로켓이 더 작은 조각으로 분해되도록 설계합니다.

Tiangong으로 알려진 중국의 미완성 우주정거장으로 향하는 최근 로켓은 통제된 재진입 능력이 부족했습니다.

중국 로켓

가장 최근의 발사는 일요일 장정 5호 로켓이 실험실 모듈을 톈궁 기지로 운반했을 때였습니다.

중국 정부는 수요일 로켓의 재진입이 바다에 떨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지상에 있는 누구에게도 위험이 거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2020년 5월 코트디부아르의 재산이 피해를 입은 것처럼 로켓 조각이 인구 밀집 지역 위로 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빈 로켓 몸체는 이제 통제되지 않은 재진입을 향해 끌려가는 지구 주위의 타원형 궤도에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인 The Aerospace Corporation에 따르면 재입장은 일요일 00:24(GMT) 전후로 16시간 전후에 발생합니다.

25톤의 쓰레기 덩어리가 어디에 떨어질지 정확히 알기는 너무 이르다.

기업 예측에 따르면 파편이 떨어질 수 있는 지역은 미국, 아프리카, 호주, 브라질, 인도 및 동남아시아에 걸쳐 있습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며칠 전 발사된 장정5호에 대해 알려진(재진입) 계획은 없으며,

영국에 기반을 둔 우주 추적 전문가 Sean Goldsbrough는 이 차량의 이전 출시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NORSS(Northern Space and Security) 국장은 BBC News에 말했습니다.

“이전 두 번의 발사에서 예측할 수 없는 결과로 간주될 수 있었던 것과 결합된 의사 소통의 부족이 주로 우려를 일으키는 원인입니다.”

대기 재진입 시 분해되는 물체를 설계하는 것이 위성 운영자의 우선 순위가 되고 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알루미늄과 같이 녹는점이 낮은 재료를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로켓의 경우 역사적으로 주택 연료로 사용되는 재료로 인해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티타늄과 같이 연소하려면 매우 높은 온도가 필요합니다. 특히 25톤이 넘는 장정 5호의 경우 그러한 물체의 순전한 크기도 문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우주 기관은 로켓을 더 작은 조각으로 분해하도록 설계하고 있습니다.

1979년 나사 우주정거장 스카이랩의 큰 덩어리가 궤도에서 떨어져 호주에 착륙한 이후로 재진입 중.

지난해 중국 유인우주국(CMSA)의 통제되지 않은 재진입에 이어,more news

나사의 빌 넬슨 국장은 “중국이 우주 쓰레기에 대한 책임 있는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우주여행 국가는 재진입으로 인해 지구상의 인명과 재산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우주 물체의 정보를 제공하고 이러한 작업에 대한 투명성을 최대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