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경제가 탄력을 잃고 있다

중국 경제가 탄력을 잃고 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고 그것이 호주에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중국 경제가

카지노제작 Covid 잠금, 침체된 부동산 시장 및 인구 변화로 인해 경제 강국에 구름이 모이고 있습니다.

세계 2위의 경제 대국인 중국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경제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중국이 11월에 열리는 공산당 제20차 전국대표대회를 앞두고 있어 시진핑의 집권 기간이 연장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시기가 애매하다.

그러나 문제는 팬데믹을 넘어 부동산 거품 축소를 포함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중국의

경제 전망과 이것이 호주 및 기타 국가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합니다.

중국은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국제통화기금(IMF)은 지난달 중국의 2022년 GDP 성장률 전망을 3.3%로 분기별로 하향 조정했다.

이는 2020년의 코로나19 위기를 제외하고 40년 만에 가장 느린 속도이며 정부의 목표인 5.5%를 밑돌 것입니다.

ANZ의 중화권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레이먼드 영(Raymond Yeung)은 7월 소매 판매 및 제조에서 투자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데이터가 기대치를 밑돌았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큰 걱정은 고용입니다.
Yeung은 중국의 코로나바이러스 제로 정책을 시행하기 위한 폐쇄가 현재의 성장을 저해하는

것만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미래의 소비도 줄어들 것이고, 실업자가 늘어나면서 중국 부동산 시장의 버팀목이 약화될 것입니다.

중국 경제가

기록적인 더위와 수십 년 만에 최악의 가뭄도 고통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호주(및 그 이상)에 중요한 이유
군사적 위협이 수십 년 만에 최악이라는 경고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호주의 경제적 재산은 중국과 얽혀 있습니다.

중국은 모든 무역의 약 3분의 1을 차지하는 호주의 가장 큰 양방향 무역 파트너입니다.

호주통계청은 6월 한 달에만 호주의 중국(홍콩 제외) 수출이 163억 달러를 넘어 수입 88억 달러의 거의 두 배에 달한다고 밝혔다. 무역은 데이터 시리즈가 시작된 1988년 1월 수준의 약 140배였습니다.

Covid 이전에 중국은 뉴질랜드와 경쟁하여 2019년에 150만 명에 육박하는 단기

방문자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중국은 유학생의 거의 40% 또는 인도의 약 2배에 달하는 점유율을 제공했습니다.

중국은 세계 철광석 수출량의 70%를 소비하는 많은 원자재에 대한 세계 수요를 지배하고 있으며 대부분은 필바라에서 채굴됩니다.

그러나 중국의 석탄과 석유 수입은 감소하고 있다고 에너지 및 청정 공기 연구

센터(Center for Research on Energy and Clean Air)의 수석 분석가인 Lauri Myllyvirta는 말합니다. “중국의 수요 둔화와 에너지 및 자원 자급률의 결합은 상품 수출업체에게 이중의 해가 될 것입니다.”

재산 고통 마운트
Myllyvirta는 중국의 7월 시멘트 및 철강 생산량 감소를 지켜볼 필요가 있으며

부동산 침체와 일치한다고 믿습니다. 철강은 회복세를 보였지만 지금은 다시 하락하고 있어 부동산 부문의 극심한 고통을 반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고통은 개발자들이 실패하면서 수천 명의 모기지 소유자들이 결코 지어지지 않을 아파트에 대한 지불을 거부함에 따라 더욱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50m가 넘는 아파트가 비어 있다는 보도와 마찬가지로 날짜가 표시되지 않은 철거의 그래픽 이미지도 소셜 미디어에서 돌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