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분석가는 힐러리 클린턴이 2024년

정치 분석가는 힐러리 클린턴이 2024년 민주당 후보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말합니다.
Pollster와 컨설턴트 Douglas Schoen은 힐러리 클린턴이 2024년에 다시 대선에 출마해야 하며 그녀는 현재 민주당을 위한 최선의 선택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치 분석가는

7월 3일에 출판된 The Hill에 대한 오피니언 기고에서 Schoen은 현재의 Joe Biden

대통령과 Kamala Harris 부통령의 지지율 하락으로 이들의 기회를 일축했습니다.

정치 분석가는

쇤은 또한 앤드류 스타인 전 뉴욕시 의회 의장과 함께 올해 1월 월스트리트 저널에 클린턴이 좋은 후보가 될 수 있는 이유를 강조하는 논평을 썼다고 언급했다.

“우리의 추론은 바이든 대통령의 낮은 지지율, 그의 재출마 능력에 대한 의구심,

해리스 부통령의 인기가 없고, 표를 이끌 또 다른 강력한 민주당원의 부재가 정당 내에서 클린턴만이 가능한 리더십 공백을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경험 있고 정치적으로 정통한 ‘변경 후보’가 채워질 수 있습니다.”라고 Schoen은 기사에서 말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의 지지율은 11월 중간고사가 다가옴에 따라 지지율이 40%에 불과해 계속해서 비틀거리고 있다.

생계비 위기와 우크라이나의 갈등은 정당의 보다 보수적인 지파가 전국적으로 영향력을 모으면서 GOP 반대자들이 장악하기를 희망하는 주요 문제 중 하나입니다.

바이든을 비판하는 사람들은 그의 공격에서 대통령의 인기를 정기적으로 인용하며, 분석에 따르면 그는 대통령 재임 당서울op사이트 시 트럼프보다 지지율이 낮았다.

Schoen은 또한 Roe 대 Wade를 뒤집는 최근 대법원 판결이 여성의 권리에 대한 그녀의 헌신으로 인해 클린턴의 출마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정치적 성향이나 클린턴에 대한 견해와 상관없이 국가는 그녀를 경험 많은 정치인이자 여성 인권 옹호자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1995년 유엔에서 ‘여성의 권리는 인권이다’라는 선언부터 2016년 주요

정당의 대통령 후보로 여성 최초로 여성 후보로 지명되기까지, 그녀는 민주당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리더십을 정확히 제시하고 있습니다.”

Schoen은 현재 민주당원을 “천천히 침몰하는 배”라고 묘사하고 당이 11월의 패배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민주당원들은 바이든이 2024년 선거에서 당을 밀어붙일 수 있다는 확신이 거의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2021년 11월에 실시된 매리스 전국 여론조사를 인용하면서

“민주당의 36%만이 바이든이 2024년 대선에서 승리할 가장 좋은 기회를 줄 것이라고 믿는다”고 썼다.

쇤의 지지에도 불구하고 클린턴은 이전에 2024년에 다시 대선에 출마하겠다는 생각을 일축했다.

3월에 클린턴은 최고위직을 놓고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재대결을 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 웃어넘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