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위치에 서서’: 자신의 국가 문화와

자신의 위치에 서서’: 자신의 국가 문화와 연결에 대한 우크라이나 래퍼

자신의 위치에

토토사이트 추천 Jockii Druce(22세)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관계 및 식민지 유산에 대해 젊은이들에게 목소리를 냅니다.

침공이 시작되었을 때 젊은 우크라이나인들은 전화기에 집착했습니다. 22세의 우크라이나 래퍼 Jockii Druce는 인터넷 트래픽의 양이 많아 러시아의 침공을 풍자한 노래가 대중적으로 알려지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Jockii Druce의 음악을 사용하여 우크라이나에서 수천 개의 TikTok 비디오가 만들어졌으며 수백만 회가 재생되었습니다.

그의 가장 인기 있는 노래인 What Are You Brothers?는 우크라이나인을 대상으로 하지만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형제 국가”라는 주장에 대한 명백한 연극입니다.

3월 초에 발표된 이 노래는 러시아에 대한 분노를 풍자적인 가사로 표현하며

우크라이나인들에게 국경을 넘어 “형제들”을 설득하여 침략을 막을 수 있다는 생각을 버려야 한다고 말합니다.

우크라이나인 4명 중 1명으로 추정되는 Jockii Druce도 러시아에 친척이 있지만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노래는 우크라이나인들이 살아남은 역사적, 최근 비극(노예제, 대량학살, 혁명, 코로나바이러스)을

나열하는 것으로 끝맺고, 전면적인 침공 때문에 울어야 하는지에 대한 수사학적 질문을 던지고 다음과 같은 마지막 대사가 나옵니다.

– 러시아 군함은 너 자신을 엿먹이십시오.”, 이것은 우크라이나 저항의 집결 외침이 되었습니다.

그의 음악은 우크라이나인들이 서로 연결하고 궁극적으로 힘의 원천으로 우크라이나 문화로 전환하는 경향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위치에

젊은 우크라이나인들은 러시아의 식민 유산을 반영하는 선구자라고 그들은 말합니다.

그들은 구소련과 짜르 제국과 관련하여 서방이나 러시아에서 거의 연구되지 않은 주제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최근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 문화가 거부되면서 러시아 문화계 인사들은 러시아 문화가 취소되고 있으며 그 역할이 잘못 이해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침공에 대한 노래를 만든 후 인기를 얻은 우크라이나 아티스트는 Jockii Druce만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는 미묘하고 감동적인 아이러니로 그렇게 하는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음악을 주류와 차별화하고 젊은 우크라이나인들 사이에서 그를 인기 있게 만든 재능입니다.

“저는 사실 감정이 풍부한 사람이 아닙니다. [내 작업]은 주로 사람들이 조작하는 경향이 있는 다양한 상황과 사물을 이해하는 것입니다.”라고 키예프 시내의 한 카페에서 모노크롬 아디다스 운동복을 입은 Jockii Druce가 말했습니다.

“그들이 우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깨달았을 때 우리는 폭동을 일으키고 폭풍을 일으키기

시작하는 더러운 빌어먹을 돼지라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아이러니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또 다른 노래, We’re going to Have Breakfast.

Jockii Druce에게 러시아인의 마음을 바꾸려는 시도는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국가 선전

기계가 너무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악명 높은 러시아 학살 현장에 대해 “부차에서 죽은 아이들의 사진이나

무엇이든 보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1억 장의 빌어먹을 사진을 찍거나 사람들이 [우크라이나]가 해냈다고 말하게 만들 것입니다.”

중남부 도시인 드니프로(Dnipro)에서 자란 Jockii Druce는 러시아어를 할 수 있는 우크라이나인으로

자랐고 방과 후 친구들과 재미로 랩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치나 지정학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람들이 엄청나게 죽어버렸기 때문에 관심을 갖지 않는 것이 불가능해졌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