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사무총장, 남수단 성추행 의혹에

유엔 사무총장, 남수단 성추행 의혹에 ‘긴급 보고’ 촉구

The New Humanitarian과 Al Jazeera의 조사에 따르면 UN이 운영하는 Malakal 캠프에서 구호 활동가들에 대한 광범위한 학대 혐의가 수년간 밝혀졌습니다.

유엔 사무총장

토토 회원 모집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New Humanitarian과 Al Jazeera의 조사에서 유엔 구호 활동가에

대한 광범위한 성적 학대 혐의가 밝혀진 후 남수단의 유엔 관리들이 “책임을 보장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에 대한 “긴급 보고”를 요청했습니다. -말라칼에서 난민 수용소를 운영합니다.

구테흐스 대변인인 스테판 뒤자릭 드 라 리비에르(Stéphane Dujarric de la Rivière)가 New Humanitarian에 이메일로

보낸 성명에서 “사무총장은 희생자와 그 가족에게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입히는 성적 착취와 학대 혐의에 대해

경악했습니다.

유엔 사무총장

성명은 “사무총장은 남수단에서 우리의 활동 전반에 걸친 성적 착취와 학대를 해결하고 책임을 보장하기 위해 유엔

국가팀이 취하는 즉각적인 조치에 대한 긴급 보고서를 요청했다”고 덧붙였다.

9월 22일에 발표된 조사에 따르면 구호 관계자들은 이미 2015년부터 말라칼에 있는 유엔이 운영하는 민간인 보호(PoC)

캠프에서 학대 혐의를 잘 알고 있었지만 유엔 임무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계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힘.

국제이주기구(IOM), 국경없는의사회(MSF), 세계식량계획(WFP), 월드비전(World Vision)의 현지 구호 활동가들이

혐의를 받는 가해자로 지목됐다.More news

혐의에는 미성년자에 대한 강간 및 성적 학대, 여성과 소녀들에게 선물로 성관계를 갖도록 압력을 가하는 것, 기타 착취 사례가 포함됩니다.

2022년 3월 21일, 캠프에서 활동하는 약 17개의 구호 단체에 보내지고 The New Humanitarian과 Al Jazeera가 입수한 서한에서 Sara Beysolow Nyanti 남수단 유엔 평화유지군 부국장은 “가장 큰 경고”를 “ 약 37,000명이 거주하는 말라칼에서 성적 학대 및 착취 사건이 증가했습니다. Nyanti의 편지는 조사 전에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구테흐스는 성명을 통해 “남수단의 새 유엔 상주 조정관인 사라 베이솔로프 냔티(Sara Beysolow Nyanti)는 임명 이후 이러한 주장과 우려를 해결하는 데 앞장서 왔다”고 말했다.

며칠 전 논평 요청에도 불구하고 출판 후 New Humanitarian에 보내진 성명서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다루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학대를 막기 위해 구성된 유엔 태스크 포스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한 조사를 요청할 것인지 여부.

구호 부문의 성적 학대에 관한 전문가들은 2018-2020년에 콩고 민주 공화국에서 에볼라 구호 활동가들이 70명 이상의 여성을 학대하는 것을 포함하여 유사한 스캔들에 뒤이은 폭로에 놀라지는 않지만 경악하게 반응했습니다. The New Humanitarian과 Thomson Reuters 재단의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