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Bucha 사망

우크라이나 전쟁: Bucha 사망 ‘대량학살에 가깝지 않다’ – PM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 총리는 우크라이나 부차(Bucha) 마을에서 러시아군이 민간인을 공격한 것은 “대량학살에 가깝지 않다”고 말했다.

영국은 8개의 과두정권과 러시아 은행에 대한 추가 제재를 발표했다.

먹튀검증사이트 국가에서 가장 큰 Sberbank와 모스크바 신용 은행을 포함합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의 철수 이후 마을에서 수십 명의 사람들이 숨진 채 발견되었으며, 그중 일부는 공동 묘지에 있는 사람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스크바는 관련을 부인하고 보고서를 가짜 뉴스로 설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외무부는 민간인에 대한 공격 보고에 이어 최근 제재를 발표했다.

여기에는 연말까지 러시아 석탄과 석유의 모든 수입을 중단하고 전략 산업에 대한 조치가 포함됩니다.

이번 제재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두 딸에게도 제재를 가한 미국의 제재와 맞먹는다.

새로운 제재가 발표되기 전에 존슨 총리는 “부차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때 두렵다.

푸틴이 우크라이나에서 한 일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폭로는 대량 학살에 가깝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있는 그대로 반응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국제 사회가

최전선에 있는 영국은 블라디미르 푸틴 정권에 더 많은 제재와 처벌을 가하기 위해 다시 나란히 움직일 것입니다.”

영국은 제재 대응의 일환으로 올해 말까지 러시아산 원유 수입을 중단하겠다고 약속했다.

EU는 러시아 가스 수입을 3분의 2로 줄이고 있습니다.

존슨 총리는 유럽연합(EU)이 러시아 가스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취한 “엄청난 진전”을 칭찬했다.

수요일 저녁 브뤼셀에서 열린 업무 만찬에서 리즈 트러스 외무장관은 나토 동료들에게 “러시아와 교전할 시대는 끝났다”고 말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녀는 “거짓 위로할 시간이 없다”고 말할 것으로 예상되며 러시아는 후퇴하지 않고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더 세게 밀어붙이기 위해 재편성하고 있다.

Truss는 동맹국들에게 우크라이나를 신속하고 단호하게 무장할 것을 촉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지아와 몰도바와 같은 “러시아 영향의 그물에 갇힌” 국가에 대한 지원을 재고해야 합니다.

러시아에 부과된 제재의 일환으로 러시아에 대한 모든 신규 해외 투자가 금지되었으며 러시아 철강 제품의 수입이 금지됩니다.

제재 명단에 추가된 이들 중에는 비료회사 아크론(Acron)의 최대주주인 비아체슬라프 칸토르(Viatcheslav Kantor)가 있다.

그의 기부금은 왕실이 사용하는 런던 병원의 새 병동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Edward VII 병원은 Kantor 의료 센터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Kantor 자선 재단의 기부를 수락했습니다.

제재 목록에 추가된 다른 과두 정치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Andrey Guryev – 블라디미르 푸틴의 가까운 동료이자 비료 회사인 PhosAgro의 설립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군용 트럭을 제조하는 Kamaz의 이사 Sergey Kogogin. more news

세르게이 세르게예비치 이바노프(Sergey Sergeyevich Ivanov) 세계 최대 다이아몬드 생산업체 알로사(Alrosa) 회장

러시아 천연가스 생산업체 Novatek의 설립자이자 CEO인 Leonid Mikhelson은

러시아 3대 은행 가스프롬방크의 안드레이 아키모프 최고경영자(CEO)

러시아에서 세 번째로 큰 국영 석유 생산업체인 GazpromNeft의 CEO인 Aleksander Dyukov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