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공세는 헤르손 분리주의자들이

우크라이나 공세는 헤르손 분리주의자들이 러시아 합류에 대한 여론조사를 ‘일시 중지’하도록 촉구

우크라이나 공세는

후방주의 러시아 국영 통신사는 우크라이나가 드네프르 강의 주요 다리에 대한 공격으로 군대에 압력을 가함에 따라 국민 투표 계획이 보류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점령지인 헤르손 지역에서 러시아가 임명한 관리들은 우크라이나 군대의

공격으로 러시아의 일부가 될 것인지 여부에 대한 계획된 국민투표를 “일시 중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지난주 남부 지역에서 여러 방향으로 공세를 시작했지만 이후 세부

사항을 거의 공개하지 않았으며 전략적 이유로 “침묵의 체제”를 계속 주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국영 통신사 타스(Tass)는 헤르손 정부의 수장인 키릴 스트레무소프(Kirill Stremousov)가

러시아에 합류하기 위한 국민투표 계획이 안보 상황 때문에 “일시 중지”됐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Stremousov는 Tass에게 우크라이나군에 의한 Kherson시의 Antonivskiy Bridge 공격이 지역의 양측을 연결하는 Dnieper 강을 건너는 차량을 차단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군은 3월 초에 헤르손 지역을 장악했으며 이후 이 지역을 러시아의 일부로 통합할 의사를 분명히 했습니다.

이번 국민투표가 치러진다면 2014년 러시아가 유엔 총회에서 무효로 선언한 크림반도 사태와 유사할 것으로 보인다.

국제 사회가 러시아의 인수를 인정할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이 지역에 대한 통제를 공식화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국민투표가 러시아와의 협상 가능성을 종식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젤렌스키가 지난 7월 반격을 지시한 지 두 달 만에 헤르손에서 여러 방향으로 공세를 펼쳤다.

우크라이나 공세는

영국 국방부 장관인 벤 월러스는 런던의 의원들에게 우크라이나인들이 “실질적인 이득”을 얻고 있지만 전투가

“가까우면서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군수 지원을 제한할 목적으로 여러 강 횡단에 심각한 피해를 입혔다”고 말했다.

영국은 또한 캠페인에서 지금까지 25,000명의 러시아 군인이 사망한 것으로 추산했으며,

모스크바에서 사망, 부상, 포로 또는 탈영한 사람들의 총 손실은 80,000에 달했다고 Wallace는 말했습니다.

이 수치는 이전 추정치보다 높습니다. 8월 초, 미국 관리들은 러시아가 20,000명의 군인을 잃었다고 추정했습니다.

분석가들은 이번 공세가 러시아군을 포위하고 강 동쪽으로 피난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런던 왕립 연합 서비스 연구소(Royal United Services Institute)의 연구원인 잭

와틀링(Jack Watling)은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군을 서쪽 강둑에 있는 헤르손 시 주변에서 드니프르 강 쪽으로 몰아내는

동시에 러시아 보급선을 방해한다면 성공할 수 있다고 썼습니다.

Watling은 “[러시아군]이 더 집중될수록 포병의 소모에 더 취약해질 것입니다.”라고 썼습니다. “Kherson의 다리를 가로질러 이동하는 보급품을 차단하면 도시의 수비수가 효과적으로 순환되거나 강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키예프는 공식 세부 정보와 확인 가능한 정보를 거의 공개하지 않아 우크라이나군의

진척 상황을 평가하기가 어렵습니다. 기자들의 남쪽 최전선 여행이 일시적으로 금지됐다.

월요일에 우크라이나 남부 사령부의 대변인인 Natalia Humeniuk은 계속해서 “침묵”을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러시아군이 추가 공격을 준비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의 다음 움직임에

대한 정보는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조용히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