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인들은 러시아인들이 쫓겨난

우크라이나인들은 러시아인들이 쫓겨난 후 친척들의 무덤을 수색한다. 러시아는 공격 준비가 된 지역을 확장 할 가능성이 있다고 영국은 말합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토토사이트 우크라이나 이지움(Izium) 마을 주민들은 인근 숲이 우거진 묘지에서 죽은 친척을 찾았고, 긴급 구조대원들이 그 지역에서 러시아군이 쫓겨난 후 수백 구의 시신이 발견된 것을 계속 발굴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주에 발견된 묘지에 있던 사람들의 사망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주민들은 일부가 공습으로 사망했다고 말합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시신 중 최소 1구가 손이 묶여 있었고 목에 밧줄 자국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달 초 벼락이 치고 난 후 북동부 하르키우 지역에서 탈환한 20개 이상의 마을 중 하나인 이지움에 묻힌 사람들을 고문했다는 새로운 증거를 수사관들이 발견했다고 말했다.

젤렌스키는 토요일 늦은 영상 연설에서 “하르키우 지역의 해방된 지역과 다양한 도시와 마을에서 이미 10개 이상의 고문실이 발견됐다”고 말했다.

“고문은 점령지에서 널리 퍼진 관행이었습니다. 그것이 나치가 한 일입니다. 이것이 (러시아인)이하는 일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전장과 법정 모두에서 같은 방식으로 대답할 것입니다.”

주민 Volodymyr Kolesnyk는 깔끔하게 쓰여진 이름과 번호 목록을 쥐고 번호가 매겨진 무덤 사이를 걸어가며 4월 Izium이 러시아군에게 함락되기 직전 아파트 건물에 대한 공습으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199라는 숫자가 적힌 십자가 앞에 멈춰 서서 무덤을 파는 현지 장례업체가 제시한 목록을 확인한 후 사촌 야코벤코 유리이의 이름이 적힌 작은 간판을 조심스럽게 걸었다.

164번 십자가는 사촌의 아내였다고 한다. 그리고 174, 그의 사촌의 어머니, Kolesnyk의 이모.

“그들은 시신을 관도 없이 가방에 넣어 묻었습니다. 나는 처음에 여기에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인)이 채굴되었다고 말하며 기다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숲에 그들이 많이 있었기

때문에 여기에 오는 것이 무서웠습니다.”라고 Kolesnyk는 Reuters에 말했습니다.

모스크바, 잔학행위 부인
모스크바는 무덤 발견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그것은 정기적으로 전쟁에서 잔학 행위를 저지르거나

민간인을 표적으로 삼는 것을 부인합니다.

이달 초 이 지역을 포기한 친러시아 행정부의 수장은 우크라이나인들이 이지움(Izium) 시에서 잔학행위를

자행했다고 비난했다. 비탈리 간체프는 로시야-24 국영 텔레비전에 “매장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비난에 응하지 않았지만 우크라이나의 신속한 반격을 무시하고 러시아의

침공을 러시아를 분열시키려는 서방의 음모라고 말한 것을 막기 위한 필수 조치로 내렸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금요일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에서 열린 상하이협력기구(SOC) 정상회의 후

“키예프 당국이 적극적인 반격 작전을 개시했고 수행하고 있다고 발표했다”고 말했다.

“글쎄, 그것이 어떻게 발전하는지, 어떻게 끝나는지 보자.”그는 싱긋 웃으면서 말했다. More News

푸틴은 러시아군이 추가 압박을 받을 경우 모스크바가 더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하면서

언젠가는 소형 핵무기나 화학무기와 같은 비전통적인 수단을 사용할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