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쳐라: Peter Dutton은 대만 긴장이

외쳐라: Peter Dutton은 대만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중국에 침묵하지 말라고 세계에 경고합니다.

야당 지도자는 대만에 대한 대우에 대해 중국을 외치는 것은 호주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평화를 유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라고 말합니다.

외쳐라

토토사이트 Peter Dutton은 대만을 둘러싼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국제 사회에 러시아와 같은 실수를 하지 말라고 중국에 경고했습니다.

야당 지도자는 우크라이나 침공을 앞두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대해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것에 대해 유감을 표하며 중국 정부를 비판했습니다.

그는 금요일 나인에 “중국인들이 대만에 진출했다고 몇 개월 또는 몇 년 동안 말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올

줄은 몰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그 행동에 대해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비추고 그것을 외치는 것은 옳습니다… 그렇게 한다면 우리

지역에서 평화를 유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외쳐라

“많은 사람들이 푸틴에게 우크라이나에 가지 말라고 더 많은 압력을 가했다면 지금 우리가 보는 피비린내 나는

장면은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중국군은 지난주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이 대만을 방문한 후 대만 상공에서 11발의 탄도미사일을 발사했다.

리처드 말스(Richard Marles) 총리 대행은 지역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유능하고” “유능한” 방위군의 필요성을

재확인했습니다.More news

국방부 장관이기도 한 Marles는 호주가 중국의 공격에 직면했을 때 어떻게 스스로를 방어할 것인지에 대해 관심을 갖지 않고 단계적 완화를 요구했습니다.

그는 “세계는 … 우리 모두가 주변에서 정상적인 평화로운 활동으로 돌아가는 것을 본다면 (만약) 안도의 한숨을 쉬는 것을 보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호주의 관점에서 볼 때 … 우리의 참여는 대만 해협의 현상 유지에 어떤 변화도 보고 싶지 않다는 변함없는 정책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근거합니다.”

마이클 풀치 호주 주재 유럽연합 대사는 중국의 군사훈련에 대해 “상당히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스카이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하나의 중국 정책을 갖고 있으며 이를 지지한다… 우리는 대만이 독립 국가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현상 유지의 일방적인 변화를 원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Xiao Qian 호주 주재 중국 대사는 수요일 National Press Club에서 대만에 대해 “타협은 없다”며 대만의 14억 인구가 미래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대만에 살고 있는 2300만 인구에 대해 “대만 사람들이 중국을 올바르게 이해하는 과정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사이먼 버밍엄 야당 외교부 대변인은 중국 대사를 내셔널 프레스 클럽(National Press Club)에서 금지하라는 요구에 응해 결정은 조직에 있다고 말했다.

그는 스카이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그것을 존중하며 우리가 축하해야 할 자유의 일부”라고 말했다.

“참석한 언론인들은 이것이 중국의 일방적인 의견 발표가 아님을 확인하는 일을 아주 잘 해냈지만 실제로 참석한 언론인들의 철저한 조사와 도전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