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인생이 이긴다’ 낙태 판결 후

오늘은 인생이 이긴다’ 낙태 판결 후 기뻐하는 공화당 의원들 ‘주님을 찬양합니다’

오늘은

텍사스 법무장관 Ken Paxton이 ‘연간 공휴일’을 선언하면서 Roe v Wade가 뒤집힌 후 의원들은 기쁨으로 반응합니다.

미국 대법원이 Roe v Wade를 뒤집고 미국에서 낙태에 대한 연방의 권리를 제거한 직후,

공화당 관리, 정치인, 보수 인사들은 기뻐서 반응하기 시작했습니다.

공개 보도 자료를 포함하여 몇몇 사람들은 신에 대한 그들의 믿음을 언급했으며 적어도 하나는 휴일을 선언했습니다.

“오늘은 여호와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그것을 기뻐하고 기뻐합시다.

오늘 저는 루이지애나와 미국 전역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함께 하늘에서 돌아가신 엄마와 태어나지 않은 아이들과 함께 기뻐합니다!” 루이지애나 주 법무장관 제프 랜드리는 공식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루이지애나주의 낙태 금지는 Roe가 뒤집힌 직후 발효되었습니다. 법은 대부분의 낙태를 금지하고 있으며 낙태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Nola.com에 따르면 여성의 나이에 관계없이 강간이나 근친상간에는 예외가 없습니다.

예외는 심각한 사망 또는 장애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주 의원들은 이전에 인터넷이나 우편을 통한 낙태약 구매를 범죄화하기로 투표했습니다.

텍사스 법무장관 켄 팩스턴(Ken Paxton)은 그의 종교를 불러일으키는 유사하게 Roe의 결정을 즐겼습니다.

오늘은

“스코터스는 로와 케이시를 제압하고 미국 역사상 가장 도덕적으로나 법적으로 부패한 시대를 끝냈습니다. 주님을 찬양.”

팩스턴은 트위터에 “현재 텍사스에서는 낙태가 불법이다. “그리고 오늘 저는 낙태로 인해 희생된 7천만 명의 목숨을 기리기 위해 사무실을 닫고 연례 공휴일로 지정합니다.”

사우스다코타에서는 “임산부의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 낙태 시술이 필요하다는 적절하고 합리적인 의학적 판단이 없는 한” 모든 낙태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Kristi Noem 주지사는 또한 법원의 결정을 칭찬하면서 종교를 언급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노에미는 트위터에서 “우리는 이 날을 위해 기도했고, 이제

여기까지 왔다”고 말하며 올해 말 “생명을 구하고 어머니를 돕기 위한” 특별 입법 회의를 발표했다.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은 이번 결정에 대해 “오늘 인생이 이겼다.

그는 트위터에 “로 대 웨이드 판결을 뒤집음으로써 미국 대법원은 미국인들에게 삶의

새로운 시작을 주었다”며 “대법관들이 용기 있게 자신의 신념을 지킨 것에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낙태 문제를 주와 국민에게 되돌려줌으로써 이 대법원은 역사적 잘못을 바로 잡았고,

미국 국민이 자신의 가치와 열망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주 차원에서 스스로를 통치할 권리가 있음을 재확인했습니다.”

펜스 부통령은 또한 이 결정을 전국적으로 낙태를 금지하는 행동 촉구로 사용했습니다.

그는 “이번 두 번째 생명의 기회가 주어졌기 때문에 이 땅의 모든 주에서 생명의 신성함이 미국 법의 중심으로 회복될 때까지 쉬거나 뉘우쳐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미국에서 낙태가 가장 엄격하게 금지된 오클라호마주의 케빈 스티트 주지사는 “대법원이 이 같은 용감한 결정을 내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