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큰 수정 동굴

세계에서 가장 큰 수정 동굴
스페인의 버려진 광산에는 과학자들을 놀라게 한 자연 수정 현상인 세계 최대의 정동석이라는 반짝이는 보물이 숨겨져 있습니다.

세계에서

스페인 남동부 알메리아 주 풀피의 버려진 은광에는 귀금속으로 만들어지지 않은 보물이 있습니다.

대신 여기에 숨겨진 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정동석으로 과학자들을 놀라게 한 자연 수정 현상입니다.

세계에서

지질학자이자 풀피 지오데(Pulpí Geode)의 조정자인 밀라 카레테로(Mila Carretero)가 설명했듯이, 지오데는 결정으로 덮인 암석 내부의 공동입니다.

그녀는 커다란 수정 조각을 배경으로 앉아 비교를 보여주기 위해 내부에 작은 보석이 들어 있는 작은 바위를 부수었습니다.

그녀는 어깨 너머로 손가락을 가리키며 “내 뒤에 있는 것과 똑같은데, 이것만 초대형 버전이다”라고 말했다.

Pulpí Geode는 너비 8미터, 높이 2미터, 깊이 2미터입니다. “정동석에 관해서는 정의상 이것은 사상 최대의 발견입니다.”

그녀는 Pulpí가 다른 수정의 경이로움인 멕시코의 Naica 광산과 혼동되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Pulpí의 2미터), 그러나 이것은 정동석이 아니라 수정이 늘어선 동굴입니다.

여기 스페인의 정동석은 원래 1873년부터 1969년까지 운영된 은광인 미나리카의 광부들이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몇 년 후인 1999년이 되어서야 지질학자들이 그것을 다시 발견하고 세계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Carretero는 “[원래 광부들이] 이 암석을 폭파하고 정동석을 발견했을 때 이 수정을 찾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마 화를 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을 없애기 위해서는 추가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무게가 많이 나가 수익성이 없었습니다.”

토토 구인 과학자들은 여전히 ​​그것을 연구하고 있지만, 그들은 전체 지역이 한때 물 속에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특정 지점에서 화산 활동으로 퇴적암이 부서지고 뜨거운 액체로 채워졌습니다. 유체가 냉각되면 결정이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지질학자들은 풀피에 있는 무수석고(바위를 형성한 광물)가 약 2억 5천만 년 전 공룡 시대의 것임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석고 결정 자체는 연대 측정할 수 있는 불순물이 거의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석고 결정 자체의 나이에 대해 불확실합니다.

그들의 추정에 따르면 결정체는 2백만 년 전에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Carretero는 “결정체의 성장이 느릴수록 크기가 커지고 결정체가 더 완벽해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광산은 잔해를 일부 치우고 42m 비상계단 등 안전대책을 설치한 끝에 2019년 일반에 공개됐다.

그 과정에서 노동자들은 담배, 담배,

재킷, 고무 샌들, 맥주병 및 일일 할당량을 집계하는 벽의 긁힌 자국.

지금까지 10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지오드를 방문했으며 Carretero의 팀은 신중하게,more news

결정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온도, 이산화탄소 및 습도를 모니터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