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호텔은 손님을

새로운 호텔은 손님을
10년 간의 글로벌 여행, 부티크 호텔에 대한 열정, 그리고 앙코르 시대와 크메르 루즈 시대보다 캄보디아 역사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손님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열망은 캄보디아 사업가 Mane Key가 잠든 사이에 새로운 Mane Boutique Hotel and Spa를 열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씨엠립의 왓담낙 지역.

새로운 호텔은

검증사이트 “남편과 결혼한 이후로 저는 운이 좋게도 전 세계 여러 나라를 여러 번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 앤티크, 복제품, 조각상, 수집품 및 예술품으로 가득 찬 그녀의 매혹적인 호텔 로비에 앉아 키가 말했습니다.

“그때 호텔과 사랑에 빠졌어요.”

1982년 탄력 있고 진취적인 가정에서 태어난 네 자녀의 어머니는 어머니와 함께 소규모 금융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회계 및 법학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러나 태국, 인도네시아, 중국, 마카오, 호주, 프랑스 및 미국과 같은 다양한 국가를 자주 여행하게 된 것은 남편의 법률 및 국제 관계 업무였습니다. more news

부부가 더 많이 여행할수록 키는 더 많이 수집하고 골동품과 골동품을 전 세계에서 캄보디아로 다시 가져갔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더 많이 그녀가 모두 똑같은 수백 개의 객실이 있는 크고 소박한 호텔보다 개성이 있는 작은 호텔을 선호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키가 찬장에 전시된 오래된 악기에 감탄하면서 “작은 호텔일수록 개성이 강하고 세부 사항에 더 주의를 기울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서비스도 더 개인적입니다. 지난 달에 미국에서 첫 손님이 오셨고 그 남자는 너무 놀라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마치 부유한 캄보디아 친구들과 함께 살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따뜻함을 느끼고 집처럼 느꼈다고 말했다.

새로운 호텔은

18개의 객실을 갖춘 부티크 호텔은 키가 이미 소유한 골동품과 복고풍 가구, 그리고 그녀가 만든 복제품과 그녀가 소싱한 다른 조각들로 가득합니다.

“나는 골동품을 사랑하고 오래된 가구를 사랑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힘든 일이었습니다. 우리는 호텔의 가구와 장식을 찾는 데 거의 1년을 보냈습니다. 할머니에게 물려받은 가구도 있습니다. 나는 ‘할머니, 할머니, 오래된 것을 저에게 주시면 새 것을 사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곳에서 아름다운 오래된 것을 수집하려고 노력했습니다.” Key가 웃는다.

Key는 또한 캄보디아 건축가, 공예가, 디자이너 및 목수를 찾는 현지 재능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이 호텔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직공이 짠 실크를 특징으로 합니다. 장인 가족의 황동 피팅; 프랑스 식민지 및 아르 데코 조각을 전문으로 하는 Kampong Cham의 72세 가구 제작자가 손으로 만든 목재 가구 및 악센트 조각; 수 세대에 걸친 기술을 가진 타일 전문가가 만든 수제 바닥 타일; Banteay Meanchey 지방의 조각가와 직공이 만든 사암 조각품과 바구니 제품;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지역 도자기 센터의 맞춤형 수제 도자기.

키는 바람이 잘 통하는 로비의 유리 케이스에 보호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을 지적합니다. 그녀는 바탐방에

있는 100년 된 프랑스 식민지 시대 맨션에서 인양한 화려한 장식 받침대로, 친구인 주인이 현대적인 건물을 만들기 위해 철거했습니다.

그러나 Key는 호텔을 정말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객실의 테마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