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태양과 달리 예측할 수 없어 매일

삶은 태양과 달리 예측할 수 없어 매일 나타났다가 사라지고
Khmer Times는 독자에 대한 서비스로 Ek Tha의 최신 책 Long Love, Short Life의 전체 버전을 출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책은 섹션으로 출판됩니다.
아래는 시리즈의 71번째 부분입니다.

삶은 태양과

이전 편에서 즈엉찬은 8년 동안 가족을 떠난 후 다라와 딸 사쿠라와 재회하기 몇 시간 전에 총에 맞아 숨졌다.

이번주 다라와 사쿠라는 즈엉찬을 기다리며 관광객 놀이를 한다.
씨엠립에 머문 지 3일째 되는 날 해가 뜨고 그들은 기다렸다.
약 1시간 후에 그는 그것을 찾았지만 그 게스트하우스는 여전히 같은 이름인 크메르 앙코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는 2004년에 나무로 지어졌지만 증가하는 관광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금은 4층 건물로 교체되었습니다.
2004년 캄보디아를 찾은 관광객은 약 100만 명으로 추산된다.
14년 후에는 620만 명으로 늘어났습니다.

Dara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 자신도 씨엠립의 발전에 만족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발전은 우리가 당신의 엄마를 만날 때까지 내 삶이나 당신의 삶을 완성하지 못합니다.
요즘 어머님이 계시다면 우리가 얼마나 행복할지 상상이 가시나요?
당신의 엄마가 우리를 떠났기 때문에 나는 거의 정신을 잃을 뻔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럭저럭 스스로 일어설 수 있었고, 그 동안 내내 당신을 지지했습니다.
항상 좋은 모습만 보고 싶던 것처럼, 내가 널 보살피고 키울 수 있도록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강해져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했어.”
Dara는 강해지기 위해 노력했고 그가 말하면서 울음을 피했습니다.

삶은 태양과

오피사이트 그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항상 내가 당신의 가장이라는 것을 기억합니다. 안 좋은 기억은 잊고 좋은 기억만 남기고 이직해서 키울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사쿠라는 아버지의 얼굴을 보고 마음을 이해했다. 그녀는 아버지를 위로했다. “엄마가 떠난 이후로 당신의 고통은 이해합니다. 하지만 하늘을 보세요. 지금 하늘이 얼마나 맑은지, 먹구름이 날아가고, 태양이 빛나고 있습니다.
나쁜 날이 지나고 나면 우리의 행복이 다시 돌아온다는 뜻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아빠.
지구가 태양 주위를 계속 돌고 있는 한, 우리는 몇 번이고 다시 만날 것이라고 당신이 계속 말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라는 자신의 말을 기억해 준 딸에게 감사하지만, 마음속으로는 그저 자신을 설득해서 계속 나아갈 수 있도록 하려는 것이지만, 사실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아버지와 딸은 앙코르의 고향인 씨엠립의 게스트하우스 리셉션 데스크로 걸어갔다.

Dara는 접수원에게 “사용 가능한 방이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접수원은 “방이 하나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인 관광객이 점심 식사 후 체크아웃할 때까지 조금만 기다리면 다른 방이 있습니다.
몇 개의 방이 필요합니까?”

“두 개 주세요.” 사쿠라가 가방을 들고 서 있을 때 다라가 말했다. 접수원이 방을 파악하고 있을 때 사쿠라가 끼어들었다. 왜 엄마를 위해 예약하지 않습니까?”
“네 엄마가 우리와 함께 머물러 올지 모르겠다.
내가 당신 할머니에게 드린 것처럼 그녀는 우리 휴대폰 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more news
그래서 그녀는 씨엠립에 있을 때 우리에게 전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의 아버지가 대답했습니다.

다라는 사쿠라에게 “네 엄마는 예전처럼 여기 있지 않을 거야.
내가 틀리지 않는다면, 당신의 엄마는 매우 부자이고 대신 5성급 호텔을 선택할 것입니다.
네 엄마가 내 아내였을 때와 가치관이 많이 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