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루시, 우크라이나에서 20마일 미만의

벨로루시, 우크라이나에서 20마일 미만의 비행장 통제권을 러시아에 부여
우크라이나 고위 관리는 벨로루시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벨로루시 국경 근처의 자브로브카 비행장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부여했다고 밝혔습니다.

벨로루시
우크라이나 고위 관리는 벨로루시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벨로루시 국경 근처의 자브로브카 비행장에 대한 “완전한 통제”를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위의 전투기는 2월 12일 벨로루시 그로드노 지역의 고즈스키 사격장에서 군사 훈련의 일환으로 러시아와 벨로루시 군대의 합동 훈련 중 편대 비행을 하고 있다.

비행장이 고멜 지역에 있다고 밝혔다. BBC는 지난 2월 공군기지가 우크라이나 국경에서 29마일 떨어져 있다고 보도했다.

벨로루시

동유럽 언론 NEXTA에 따르면 Gromov는 현재 그 위치에 “러시아 군사 기지를 장비하는 활동”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전례 없는 제재”와

“서방 집단의 정치적 압력”이 결합되어 러시아와 벨로루시먹튀검증 가 통일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6월 21일 우크라이나 국방부 대변인 Oleksandr Motuzianyk는 Interfax-Ukraine

통신에 따르면 벨로루시와 우크라이나 국경 브레스트와 고멜 지역에 최대 7개의 벨로루시 대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어 번역에 따르면 Motuzianyk은 당시 “최대 4,000명의 인원입니다. 그러나 거기에 러시아군도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벨로루시 측이 러시아에 모든 물류를

제공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러시아인이 일부 추가 예비를 벨로루시 영토로 신속하게 이전하고 아마도 공격을 준비 할 수 있지만 이에 대비해야합니다 . 오늘 현재로선 아직 보이지 않습니다.”

지난주 러시아 국방부는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의 마지막 주요 도시인 루한스크를 점령한 후 우크라이나 동부 루한스크 지역 전체를 “해방”했다고 주장했다.

텔레그램 포스트에 따르면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은 러시아군과 지역 분리주의 민병대가

“리시찬스크와 일부 인근 정착촌을 완전히 통제했다”고 푸틴에게 말했다고 전했다. 킬로미터.

크렘린의 전쟁 목표는 루한스크 주와 도네츠크 주를 포함하는 동부 돈바스 지역 전체가 위기를 느끼면서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more news

화요일에 도네츠크 주지사 Pavlo Kyrylenko는 350,000명의 민간인에게 안전한 대피를

요청했으며 목요일에는 러시아 포병의 미사일 공격으로 최소 1명이 사망하고 6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또 다른 도시인 Donbas 지역의 Sloviansk는 현재 러시아의 십자선에 있습니다.

수요일 영국 국방부는 매일의 정보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러시아군이 슬로비안스크

시에서 북쪽으로 약 10마일 떨어져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전략 및 전술적 의미에 중요합니다.

국방부는 “마을이 중부군과 남부군으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슬로비안스크 전투가 돈바스 투쟁의 다음 핵심 경쟁이 될 가능성이 현실적인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