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리주 상원 보수당 해산, GOP 지도부와의

미주리주 상원 보수당 해산, GOP 지도부와의 통합 요구

미주리주 상원의 극우 보수당은 월요일 GOP 지도부와 2년 간의 논쟁 끝에 해산하겠다고 발표했다.

보수파의 나머지 5명의 구성원이 서명한 보도 자료에서 이 단체는 미주리 공화당 상원의원들 간의 평화를 촉구했습니다.

미주리주 상원

보도 자료는 “공화당 코커스가 전면적인 공세를 펼칠 때”라고 말했다. “따라서 우리는 공화당 기치 아래 미주리 상원의원에서 과반수를 차지하는 파벌 내에서 단결을 추구해야 할 때라고 믿습니다.”

이번 발표는 이번 달 공화당 예비선거에서 4번의 주요 승리를 거둔 후 다음 세션에서 그룹의 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나온 것입니다. 이는 극우 진영이 상원의 공화당 지도부에 자신을 맞추는 데 충분한 구성원과 지지를 갖고 있다고 믿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보고서는 “우리의 희망은 가장 최근의 예비선거에서 투표한 공화당원의 위임을 받은 동료 공화당원들이 제퍼슨시에서

다수당을 차지하는 보수적인 공화당 정책을 시행하는 데 기꺼이 다시 집중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각각의 경선에서 승리한 극우 진영의 지지를 받는 공화당 후보는 Arnold 공화당원인 Mary Elizabeth Coleman 의원,

O’Fallon 공화당원인 Nick Schroer 의원, Joplin의 새로운 정치인 Jill Carter, 그리고 워싱턴 레스토랑 소유주인

Ben Brown이었습니다.

월요일 발표에는 Weldon Springs의 Bill Eigel 상원의원, Harrisonville의 Rick Brattin, Warrensburg의 Denny Hoskins, Manchester의 Andrew Koenig, Ash Grove의 Mike Moon이 서명했습니다.

미주리주 상원 보수당 해산, GOP 지도부와의

사설파워볼사이트 보수적인 코커스와 보다 온건한 공화당 지도부 사이의 스파링은 2년 동안 상원을 폐쇄했다.

마지막 세션에서 지상 토론은 GOP의 많은 정치적 목표를 파멸시키는 필리버스터와 인신 공격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극우파는 올해 초 임기 제한으로 인해 자리를 포기한 레이크 세인트루이스 공화당 상원의원 밥 온더(Bob Onder)가

주도했습니다. 이 그룹은 보수적인 법률을 엄격하게 시행하면서 모든 비용을 이기도록 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았습니다.

그들은 비판적 인종 이론(미주리주의 K-12 시스템에서 널리 퍼져 있지 않은 인종 차별을 영속시키는 기관의 역할을

조사하는 대학 및 법률 수준의 개념)과 트랜스젠더 금지 학생 운동선수와 같은 유행어를 중심으로 법안을 만들었습니다.

지난 회기에서 공화당원들 사이의 혼란스러운 내분으로 인해 최근에 통과된 법안 중 가장 적은 수의 법안이 통과되었습니다. 주 입법부는 지난 회기에서 주 예산과 구속력이 없는 결의안 없이 단 44개의 정책을 통과시켰습니다. 이는 COVID-19가 6주 동안 정부를 폐쇄했던 2020년보다 단 13개 증가한 것입니다.

월요일 발표에 앞서 여러 공화당 상원의원들은 Star에 다음 회기에서 보수 간부들과 GOP 지도부 사이에 협상의 여지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GOP 지도부와 관련이 있는 이 대통령의 정상회담 공화당 상원의원인 Mike Cierpiot 상원의원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지도부에 발을 맞추겠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 나는 단지 그들에게 진지하고 진지한 방식으로, 그리고 상원을 해치지 않는 방식으로 일을 할 것을 요청하는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