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화나 흡연 휘트머 납치 음모 재판

마리화나 흡연 휘트머 납치 음모 재판

마리화나

먹튀검증커뮤니티 미시간 주지사를 열렬히 납치하려는 혐의로 기소된 두 남자의 재판에서 일부 증거에 대해서는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배심원단은 2020년 반정부 봉기의 일환으로 Gretchen Whitmer를 납치하기 위해 공모한 혐의로

기소된 Adam Fox와 Barry Croft Jr.의 경우 마리화나에 대해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해서 들었습니다.

변호인단은 폭스와 크로프트가 담배를 피우면서 때때로 터무니없는 말을 하는 “거물”로 묘사하는

것을 강화하기 위해 인용했습니다. 성인의 마리화나 사용은 2018년부터 미시간 주에서 합법화되었습니다.

미시간주 그랜드래피즈의 배심원단은 월요일에 최종 변론을 듣게 되며, 이때 변호인단은 이에 대해 다시 이야기할 것입니다.

조슈아 블랜차드(Joshua Blanchard) 변호인은 배심원단이 8월 10일 판정단을 확정한 직후

크로프트가 “솔직히 마리화나에 늘 중독되어 있었다”고 말했다. – 모서리가 있는 식민지 모자.

델라웨어 트럭 운전사의 여자 친구는 증인 의자에 잠시 등장하는 동안 Croft의 정기적인 마리화나 사용을 확인했습니다.

마리화나 흡연 휘트머

조사관은 금요일 극단주의자 그룹에 속한 정보원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를 소리 내어 읽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델라웨어 주 경찰의 John Penrod는 “너무 많은 냄비”라고 말했습니다.

검찰은 폭스가 휘트머를 “호그 타이”하고 보트를 타고 미시간 호수로 데려가고 싶다고 말한 증거를 제시했다.

Croft는 반역죄로 총독을 교수형에 처하는 것에 대해 소셜 미디어에 썼습니다.

그들의 변호인단은 일종의 감소된 능력 방어가 아니라 정부 요원에 의한 함정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디트로이트 지역의 변호사인 Henry Scharg는 마리화나에 대한 언급이

배심원단의 판단이 매우 모호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노력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변경된 상태입니다. 당신이 말을 할 때, 당신은 정말로 그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라고 재판에 참여하지 않은 Scharg가 말했습니다.

“정말 강력한 수비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때때로 배심원을 견제할 배심원을 찾고 있습니다. 버려. 물고기가 물릴지도 몰라요.”

실제로, 이것은 4월 배심원단이 만장일치로 평결을 내리지 못한 후 폭스와 크로프트에 대한

두 번째 재판입니다. 다른 2명은 무죄를 선고받았고, 2명은 유죄를 인정하고 정부에 대해 증언했다.

Fox의 변호사도 2020년의 중요한 순간에 대해 증인에게 질문할 때 마리화나를 언급했습니다.

이 사건에서 가장 중요한 FBI 정보원인 Dan Chappel은 Fox와 함께 Whitmer의 호숫가 별장을 정찰하기

위해 미시간 주 Elk Rapids로 차를 몰았던 것을 회상했습니다. 그는 Fox가 Birch Lake 보트 발사에서

상황을 평가하면서 낯선 사람과 공유하기까지 하루 종일 마리화나를 피웠다고 말했습니다.

“Adam Fox는 일상적으로 당신 앞에서 마리화나를 피웠어요, 맞나요? 당신이 참석한 거의 모든 회의에서, 맞습니까?” 크리스토퍼 기번스가 물었다.

“그는 담배를 피웠습니다. 그렇습니다.”라고 Chappel은 대답했습니다.more news

Croft(46세)는 델라웨어주 베어 출신입니다. 39세의 폭스는 그랜드래피즈 지역의 진공청소기 지하실에 살고 있었습니다.

검찰은 마약 습관을 많이 만들지 않았습니다. 같은 생각을 가진 반군으로 위장한 FBI

잠복 요원인 마크 슈위스는 폭스와 준군사 조직원을 만났을 때 마리화나를 피웠다고 말했다.

“마리화나를 사용했습니까?” 미국 변호사 Christopher O’Connor가 물었습니다.

대신 맥주를 마신 Schweers는 “그것은 허용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