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모스크바 정치인, 전쟁 비난으로 7년형

모스크바 시의원, 러시아 전쟁 반대 발언 7년형 선고

우크라이나에서 – 반대파를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법률에 따라 최초의 완전한 징역이라고 합니다.

알렉세이 고리노프(60)는 시의회 회의에서 침략을 비판하는 영상을 촬영한 후 4월에 체포되었다.

대구오피 침략 이후 법에 따라 군대에 대한 “가짜 뉴스”를 퍼뜨리는 사람은 최대 15년의 징역형에 처하게 됩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러시아인은 침략을 설명하기 위해 전쟁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대신 ‘특별군사작전’이라는 말을 만들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그는 목요일 의회 지도자들에게 연설에서 “돈바스 전쟁”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인권 운동가 파벨 치코프는 고리노프의 형이 새 법에 따른 첫 징역형이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판사들은 벌금형이나 집행유예만 선고했다.

올레샤 멘델레예바 판사는 자신이 “정치적 증오에 근거한” 범죄를 저질렀고 러시아인을 오도했다고 판결했다.

군사 작전에 대해 “불안과 두려움을 느끼도록” 촉구합니다.

모스크바 북부 법원에 출두한 고리노프는 종이 한 장을 내밀었다.

그는 펜으로 쓴 단어로 “이 전쟁이 여전히 필요합니까?” 보안 담당자가 메시지를 가리기 위해 손을 들었습니다.

야당 의원은 한 달여 만에 4월 말 구속

그는 모스크바 북동부의 크라스노셀스키 지역에서 열린 지역 회의에서 연설한 후 말했습니다.

회의에서 고리노프는 우크라이나에서 어린이들이 죽어가고 있을 때 어린이 그림 대회를 개최하는 것에 반대했습니다.

희생자들을 추모하기 위해 잠시 침묵으로 시의회 회의를 시작하려 하기도 했다.

그의 발언을 지지한 또 다른 야당 의원은 이후 러시아를 탈출했다.

검찰은 두 사람이 고의적으로 러시아군의 신용을 떨어뜨리기 위해 공모했다고 말했다.

금요일 법정에 있던 활동가와 기자들에 따르면, 고리노프는

그는 판사에게 러시아가 20세기에 전쟁에 대한 한계를 소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하지만 현재는 Bucha, Irpin, Hostomel입니다.”라고 말하면서 러시아군이 전쟁 범죄를 저질렀다고 주장되는 일부 장소를 나열했습니다.

그의 친구이자 야당 운동가인 Ilya Yashin은 선고에 대해 “끔찍하다”는 트윗을 남겼습니다.

야신 자신은 최근 체포에 저항한 혐의로 15일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또 다른 활동가인 마리아 알료키나(Maria Alyokhina)는 선출된 의원이 전쟁을 부른다는 이유로 7년형을 선고받은 것은 “역사적 지옥”이라고 말했다.more news

러시아의 정치 전문가 타티아나 스타노바야는 당국이 “반대자들”에게 경고를 보내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전쟁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것은 당국의 눈에 파괴 행위라고 말했다.

그러나 고리노프와 같은 정치적 행동과 결합되면 거의 테러리즘에 가까운 것으로 간주되어 장기간 감옥에 갇히게 됩니다.

러시아 검찰은 민주화 운동의 저명한 인물 안드레이 피보바로프(Andrei Pivovarov)에 대해서도 장기형을 요구하고 있다.

그는 5월에 상트페테르부르크를 떠나려고 하던 비행기에서 하차했습니다.

그의 변호사는 그가 바람직하지 않은 조직인 Open Russia를 지휘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