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전쟁에는 영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전쟁에는 영토 통제의 결투 맵이 포함됩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첫 달에, 분쟁 지도는 대부분 러시아의

급속한 진격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제시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크라이나군이 최근 몇 주 동안 북쪽에서 성공적으로 반격을 가하면서 수정된 그림이 일부 서클에서 키예프의 완전한 군사적 승리에 대한 희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두 경우 모두 현장에서 사실을 변경하여 전달되는 집합적인 이야기는 2차원적 표현이 완전히 전달하기에는 너무 복잡합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충돌 초기에 러시아군은 키예프, 체르니히브, 수미, 하르키우, 미콜라이프

주변 지역에 물리적 주둔을 구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민병대가 2014년부터 우크라이나 군대와 하급 전쟁을 벌이고 있는 동부 돈바스 지역의 우크라이나 영토에

대한 통제만큼 그런 영토에 대한 그들의 장악은 결코 안전하지 않았습니다.

2월 24일 러시아의 본격적인 공격이 시작된 이후로 지도 제작자는 이러한 모호성을 맥락화하는 데 더욱 능숙해졌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트위터 계정 이름으로만 참조할 것을 요청한 인기 있는

트위터 계정 @War_Mapper 뒤에 있는 사람은 “내가 만든 초기 지도는 제어 유형을 구분하지 않아 상황에 대한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뉴스위크에 말했다.

@War_Mapper는 “이 지역을 러시아가 점령한 것으로 표시하면 훨씬 더 많은 수의 군대와 지형을 확고히 장악하고 있다는 인상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면에 그 지역을 표시하지 않으면 러시아인이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는 잘못된 인상을 줄 것입니다.”

러시아 군대가 점령한 도시 사이의 공간을 채우는 지도는 러시아의

성공에 대한 잘못된 그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현실을 보다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War_Mapper의 북쪽에서의 러시아 진격에 대한 묘사는 러시아 군대가 확고한 주둔을 구축한 지역에만 채색되었습니다.

@War_Mapper에 따르면 이러한 접근 방식은 “러시아가 그들이 통과한 모든 우크라이나 영토에 주둔할 수 있는 충분한 병력이 없다는 사실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more news

이 접근 방식은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군을 국가의 북쪽에서 완전히 몰아내는 데 성공한 3월 말에 검증되었습니다.

@War_Mapper의 주요 혁신 중 하나는 2월 24일 이전에 이미 러시아가 점령한 우크라이나 영토와 이후 어느 정도 러시아 통제 하에 있는 지역을 구분하는 것이었습니다.

@War_Mapper는 “다른 마커를 사용하면 더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우크라이나군이 더 잘 파고드는 위치를 보여주고 왜 최전선이 상대적으로 변하지 않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최근 러시아의 직접적인 침공 이전에 갈등을 인지하지 못했거나 밀접하게 따르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