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벌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환자를 훼손한 치과의사들

돈을 벌기 위해

안전사이트 아버지와 아들 치과 의사 팀은 환자를 절단하고 고통스럽게 만든 불필요한 절차로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인 혐의로 투옥되었습니다.

42세의 Lionel Guedj는 그의 아버지 Carnot Guedj(70세)의 도움을 받아 프랑스 남부의 한 도시인 Marseilles의 가난한 이웃에서 수술을 받았습니다. 2006년에서 2012년 사이에 수백 명의 저소득 환자들이 충치나 느슨한 치관과 같은 사소한 문제로 병원을 찾았고 수많은 건강한 치아를 제거했습니다.

셀린느 발레리니(Celine Ballerini) 판사는 불필요한 치과 치료가 부부가 사회 보장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체계적인” 계획의 일부라고 말했다. 리오넬 구에즈는 목요일 8년형을 선고받았다. 그를 위해 파트타임으로 일한 Carnot Guedj는 5년형을 선고받았다.

돈을 벌기 위해

Ballerini는 항소 여부에 관계없이 두 사람에게 직접 감옥에 명령을 내렸고 재판에 참석한 약 100명의

희생자로부터 박수를 받았습니다. 경찰차에 실려 가는 아버지와 아들의 영상은 조회수 170만 회를 기록했다.
검찰은 Lionel Guedj가 환자 327명의 건강한 치아에 약 3,900개의 근관을 시술했다고 밝혔습니다.

결과적으로 치아를 뽑고 브리지로 교체해야 했습니다. 값비싼 다리 덕분에 Guedj France는 2010년에 약 290만 유로(약 290만 달러)의 수수료를 받았을 때 가장 높은 급여를 받은 치과 의사가 되었습니다.

그는 이 돈으로 950만 유로(약 950만 달러) 상당의 고급 자동차, 요트 및 부동산을 구입했다고 The Connexion은 보도했습니다.

Guedj의 희생자들은 재판 중 그의 절차의 참혹한 여파를 설명했습니다. 한 여성은 18세 때 사소한 법랑질 문제로 진료를 예약했지만 Guedj는 뿌리를 제대로 소독하지 않고 건강한 치아 24개를 뽑았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그녀는 24시간 내내 고통과 극심한 수치심에 시달렸고 사회로부터 스스로를 고립시켰다.

50세의 한 운전자는 Guedj가 심하게 긁어 모은 후 “쥐의 이빨”이 남았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여성은 반복적인 감염으로 입에서 계속 역한 냄새가 나서 빵집에서 일을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유사한 사기가 미국에서 기소되었습니다. 지난 3월, 위스콘신주의 한 치과의사는 환자의 치아를 고의로

부러뜨리고 고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인 후 의료 사기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코네티컷의 한 의사는 지난 7월 리베이트를 받는 대가로 수백 건의 불필요한 뇌 스캔을 주문한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2021년 9월 플로리다의 심장 전문의는 불필요한 절제와 정맥 스텐트 시술을

한 혐의를 해결하기 위해 675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PLOS One에 발표된 2017년 연구에 따르면 의사들은 의료 과잉 치료가 미국에서 일반적이라고 말합니다. 조사에 응한 의사들은 처방약 2%, 검사 24.9%, 시술 11.1% 등 전체 의료의 중앙값 20.6%가 불필요하다고 보고했다. more news

의사들은 과잉 치료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이유가 의료 과실에 대한 두려움, 환자의 압력 또는 요청, 의료

기록 접근의 어려움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응답자(70.8%)는 의사가 이익을 얻을 때 불필요한 절차를 수행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