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세인츠 리드 싱어 크리스 베일리

더 세인츠

파워볼 추천 전설적인 록 밴드 더 세인츠(The Saints) 리드 싱어 크리스 베일리(Chris Bailey) 사망

오스트레일리아의 전설적인 록 밴드 더 세인츠(The Saints) 리드 싱어 크리스 베일리(Chris Bailey)가 65세를 일기로 별세했습니다.

밴드는 월요일 아침 소셜 미디어의 게시물에서 이 소식을 발표했으며, 그곳에서 그들은 Bailey가 “시와 음악의 삶”을 살았다고 묘사했습니다.

2022년 4월 9일 세인츠의 싱어송라이터 크리스 베일리의 별세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마음이 너무 아프다.

“Chris는 시와 음악의 삶을 살았고 토요일 밤에 좌초되었습니다.”

호주 음반 산업 협회(ARIA)는 이 소식을 확인했습니다.

포스트에는 “브리즈번의 대표적인 밴드 더 세인츠(The Saints) 프론트맨 크리스 베일리(Chris Bailey)

세상을 떠났다는 슬픈 소식이 있습니다. 우리는 크리스의 가족, 친구, 팬들과 함께 생각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찬사에서 Saints의 기타리스트 Ed Kuepper는 더 나은 가수가 함께 연주하기를 바랄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Chris와 저는 Oxley 고등학교에 구금되어 있는 동안 14살 때 만났고,
나중에 제가 항상 생각했던 매우 강력한 예술적 파트너십으로 발전한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라고 Kuepper는 썼습니다.

“그의 아내 Elisabet, 그의 자매인 Margaret, Carol, Maureen과 그의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1973년 브리즈번에서 결성된 The Saints는 호주의 펑크 록 음악계의 길을 열었고,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데뷔 싱글 (I’m) Stranded로 음반을 발매한 최초의 펑크 밴드가 되었습니다.

Bailey가 50년 동안 이끌었던 밴드는 2001년 ARIA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습니다.

지난 5월 인터뷰에서 Kuepper는 Sydney Morning Herald와 Age에 밴드가 브리즈번에서 시작했으며
장르가 존재하기도 전에 펑크 음악을 연주하기 시작한 방법에 대해 말했습니다.

뉴스 모음

“우리가 펑크 밴드라는 이름을 붙인 적은 없어요. 우리가 시작할 때 물건으로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The Saints는 1976년 Sex Pistols가 영국에서 두각을 나타낸 후 펑크 레이블을 얻었고
Ramones는 빠르고 맹렬한 기타 록에 대한 자신의 New York 트위스트를 돌파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펑크가 영국에서 한 번 폭발하면 모든 1면에 실렸고 갑자기 논란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하며 자유롭고 쉽게 달렸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인 순수함과 순진함의 세계이기도 했습니다.”라고 Kuepper는 말했습니다.

“1973년 성도들이 모였을 때 우리는 뻔한 밴드가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장면의 일부가 아니라 우리 자신의 장면이었고, 우리는 일종의 갱이되어야했기 때문에 사람들의 그룹으로서 더 단단 해졌습니다. “

싱어송라이터 Jimmy Barnes는 온라인 찬사에서 Bailey를 “말의 달인”으로 묘사했습니다.

“이 나라가 낳은 가장 위대한 작곡가 중 한 명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밴드 The Saints는 펑크 이전에 펑크였다”고 말했다. “그는 언어의 달인이었고 우리 이야기를 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