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가 유럽의 영광을 노리고 있는지

네이마르가 유럽을 노리고있다

네이마르가 영광을?

꿈이 현실과 충돌할 때; 삶이 벅찬 갈림길에 다다를 때; 우리가 역사를 만들 것인지 결정해야 할 때.

지금 네이마르는 기로에 서 있다.
끝없는 약속으로 기름을 부은 21세기 축구 브랜드; 사회적, 상업적, 문화적 현상으로 가득 찬
신예; 대중의 시선을 한몸에 받는 슈퍼스타.

그러나 유럽 축구의 가장 큰 무대인 챔피언스리그의 밝은 빛에 관한 한, 그는 끊임없는 반복의 순환에 갇혀 있다.
한때는 승자가 되었지만, 리오넬 메시와 루이스 수아레즈 같은 남미 최고 숙련 선수들의 도움을 받아 한때 유명했던 바르셀로나에서의 ‘MSN’ 삼두정치에서 승리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의 붉은색과 푸른색으로 된 이 브라질 신동의 목덜미를 잡을 기회를 두 차례에 걸쳐 불행이 공모했다.
그래서 2020년에 왔습니다. 세 번째 행운인가요? 지금 네이마르가 진실의 순간인가?
현재 3개의 게임이 유럽 계몽의 ‘빨간 알약’과 28년 된 위키백과의 긴 페이지에 있는 또 다른 각주의 ‘푸른 알약’ 사이에 있다.

네이마르가

2011년 6월 자갈이 깔린 파리 거리에 깃발을 꽂은 이후 PSG의 카타르 투자자들은 최종 목표인 대륙
패권을 숨기지 않았다.
국내적으로는 끊임없는 지배로 정의되는 시대였다. 6시즌 동안 4번의 트레블을 포함해 7번의 톱
플라이트 리그 우승과 5번의 프랑스 컵 우승.

하지만 유럽이 복합 잠금장치라면, 그들은 찾기 힘든 열쇠로 자물쇠 수리공을 끊임없이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7번이나 시도했지만 복잡한 코드를 해독하지 못했다. 각각의 실패는 지난 번보다 더 고통스럽고 쓰라렸다.
프랑스 축구 전문가 조나단 존슨(Jonathan Johnson)은 “특정 연대표가 정해졌고 매 시즌 PSG가 갈수록 멀어지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2017년 8월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에서 2억6300만달러(약 2억6300만달러)로 세계 최고액 계약을 체결한 것은 빛나는 갑옷을 입은 기사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었다.
더 이상 메시와 수아레스의 백업 가수가 아니라, 이제는 스릴을 맛보고 세계 최고가 될 수 있는 자격증을 가진 최고의 연주자가 되었다.
일부에게는 승부조작이었다. 그러나 칼라시에게는 그것이 “스포츠 역사상 가장 큰 실수”로 남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