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원에서 TikToker 스피어피싱 클립

국립공원에서 TikToker 스피어피싱 클립 온라인 공유 후 체포
태국의 한 관광객이 국립공원에서 불법 낚시를 하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틱톡에 올린 후 체포됐다.

이 영상은 온라인에서 이 영상을 본 지역 시민들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국립공원에서

Roslan Benedia는 지난주 Hat Noppharat Thara-Mu Ko Phi Phi 국립 공원의 보트에서 앵무새 2마리, 미지의 물고기 3마리, 뱀장어가 머리에 찔린 모습이 담긴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국립 공원에서의 낚시는 태국에서 불법입니다. .

국립공원에서

Benedia는 나중에 TikTok 계정에서 해당 동영상을 삭제했지만 태국 관리들이 이를 보기 전에는 체포되지 않았습니다.

Varawut Silpa-archa 천연 자원 및 환경 장관은 8월 15일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체포 소식을 공유하면서 특수 작전 팀이 푸켓에서 심문을 위해 Benedia를 데려왔다고 보고했습니다.

Silpa-archa에 따르면 Benedia는 Phi Phi Don에서 Phi Phi Leh 섬까지 Hua Tong 보트를 빌렸을 뿐만 아니라 근처에서 스피어건을 빌렸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그 지역이 국립공원인지 몰랐다고 주장했다.

Silpa-archa가 온라인으로 공유한 이미지에는 경찰관들과 함께 경찰서 안에 있는 Benedia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밤의민족 경찰은 현재 수사 및 증거수집을 계속하고 있으며 법에 따라 기소할 예정이다.

장관은 Benedia가 보트 소유자 및 스피어건 공급자와 함께 법적 처벌에 직면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지난 주 다양한 관리들이 이 영상에 반대하며 베네디아를 체포하라고 촉구했습니다.

Sophon Thongee 해양해안자원국장은 방콕포스트에 “이는 매우 심각한 문제이기 때문에 현지 관리들에게 뱃사공과 외국인 관광객을 빨리 찾아 처벌하라고 명령했다”고 말했다.

Benedia는 초기 동영상을 삭제했지만 이후 사과 동영상을 게시하여 자신의 행동에 대해 사과하고 당시 불법임을 인지하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more news

“그냥 내가 한 일에 대해 깊이 사과하고 싶다. 나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고, 그 물고기를 잡거나 낚시가 허용되지 않는 그런 지역에서 물고기를 잡을 의도가 전혀 없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Benedia는 일반적으로 세계를 여행하는 동안 정기적으로 하는 스피어 낚시 전에 규칙을 확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태국이 “이렇게 자유롭고 사랑받고 환영받는 느낌을 받은 것은 처음”이라 확인하는 것을 잊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Benedia가 영어를 거의 하지 않고 그 지역에서 낚시에 대해 경고하지 않았다고 말한 보트 운전사와 잘못된 의사 소통이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내가 상처를 입힌 국가 야생동물과 경찰, 태국 국민들에게 깊이 사과하고 싶다”고 말했다.

Newsweek는 Roslan Benedia, 해양 및 해안 자원부, 국립공원, 야생동물 및 식물 보존부에 의견을 요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