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 비행사들을 위한 ‘안전한 공간’ 출시

공군, 비행사들을 위한 ‘안전한 공간’ 출시 훈련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다.

공군

먹튀검증 미 공군 은 무엇보다도 복무 대원들이 지휘관과 관점을 공유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에어맨즈 타임”이라는 새로운 계획을 시작했다.

“에어맨즈 타임의 목적은 안전한 공간을 만들고, 존재하며, 우리의 공군 문화가 언제 어디서나 모든
공군인들에게 건강한 대화를 초대하도록 하는 것입니다”라고 최근 워싱턴 프리 비콘이 사령관에게
보낸 메모를 읽고 있습니다.

다음 분.
이미지 1/3
유타주 힐 공군기지 34전투비행대에 배속된 미 공군 F-35 라이트닝 II 항공기 2대가 2022년 2월 24일 에스토니아 아마리 공군기지에 도착한다. (미 공군/로이터를 통한 유인물)

이 메모는 조앤 S. 베이스 공군 중사와 찰스 Q 공군 참모총장이 작성했다. 브라운 주니어는 “신뢰와 소속감을 쌓는 것은 결코 일회적인 일이 아니며, 그것은 우리가 섬기는 사람들에 대한 매일의 헌신이다”라고 말한다.

“이러한 문화적 변화를 더욱 진전시키기 위해, 모든 레벨의 리더들은 팀 내에서 단결력을 쌓으면서 연결, 성장, 그리고 개별 에어맨의 복지를 증진시킬 수 있는 시간을 우선시하도록 위임받는다”고 메모는 말한다.

루이지애나 공군 가스정 폭발로 여러 부상: 보고서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한 공군 일정과 훈련 프로그램은 “에어맨즈 타임”이 이미 8주 반 동안 활동 목록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공군대변인은 폭스뉴스에 “지속적인 성장에 초점을 맞춘 환경이 임무의 성공과 군대의 준비에 열쇠”라고 말했다.

대변인은 성명에서 “지도자들이 공군 장병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는 것이 부대 결속력과 연결성을 위해 중요하다”고 말했다. “에어맨즈 타임과 같은 이니셔티브를 통해 우리 에어맨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힘을 실어줌으로써, 우리는 새로운 방식으로 문제에 접근하고 해결함으로써 자신 있게 행동하고 상대방의 생각을 초월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습니다.”

미 국방부는 폭스뉴스의 논평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MeOne Good Eye🏴☠️
2시간전에

내가 공군에 있을 때는 진짜 남자와 여자가 있었지만 그것은 2진법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오래 전이었다.

답글

333

3

Tomcat 7
1시간전에

매일 이런 이야기를 읽을 때면 고개를 저어야 하고, 대학을 졸업하고 해군에 입대해 수많은 뛰어난 조종사들로부터 필살기가 되라는 가르침을 받았던 ‘옛날’을 떠올려야 한다. 나는 열심히 일하고 공부했고 결국 상을 받았다…더 보기

답글

119

3

11개의 답장

월급쟁이
1시간전에

신세 많이 졌습니다. 제 아버지는 제2차 세계 대전 때 독일 상공을 비행하셨고, 한국 상공을 비행하셨고, 플로리다와 알래스카를 떠나 전략공군 사령부에서 수년간 비행하셨습니다. 그는 우리 군이 된 것을 비웃고 울곤 했다.

답글

40

답장 1개

답장 12개 더 보기

좌익 신우익 428
2시간전에

아마도 그들이 그것을 ‘문호 개방 정책’ 또는 ‘소통 지역’이라고 불렀을 것이다.
문제를 제기하고 논의할 수 있는 곳…안전한 공간?
그들은 입니?
안전한 우주복?

답글

96

1

피브레인 99
38분전에

대부분의 지휘관들은 이미 “문호 개방 정책”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상사로부터 시작해서 당신의 승진까지 일하는 것이 여전히 더 낫다고 말했다. 만약 당신의 상사가 문제라면 당신은 목사님, 변호사님, 또는 당신이 믿을 수 있는 다른 NCO나 임원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이것은 로켓 과학이 아닙니다. 실제로 그렇지 않습니다.